Media Log

오늘 소개해드릴 시디아 어플은 빅보스소스에서  $2.99에 판매중인 Simplexity 어플입니다.

Simplexity 어플은 아이폰의 멀티태스킹 스위처를 홈화면상에 목록형태로 표시해주는 확장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뿐만 아니라 백그라운드 어플을 한번에 종료할수 있는 KillBackground 기능도 가지고 있습니다.

아래 동영상을 보시면 Simplexity 어플의 기능을 쉽게 파악하실수 있습니다. 


동영상에서 확인할수 있듯이 Simplexity 어플은 기존의 순정 멀티태스킹 스위처 인터페이스를 홈화면상에 목록화 형태로 변환해줍니다.

목록 인터페이스는 사용자가 직접 커스텀화 해서 적용하실수 있습니다.


Simplexity 어플의 설정은 크게 어플활성화 버튼과 인터페이스 커스텀 설정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커스텀설정에서는 개인의 기호에 따라 윈도우 인터페이스와 테이블 인터페이스등을 설정할수 있습니다.
또한 활성화 비활성화 상태의 어플 색상속성도 설정할수 있습니다.


킬앱과 무선랜 인터페이스도 본인의 기호에 맞게 설정해 줄수 있습니다.

Simplexity 어플을 설치할시 동시에 설치되는 스위처로더에서는 플러그인의 위치를 설정할수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Simplexity 어플은 멀티태스킹 스위처를 목록형태로 표시해주는 기능을 가지고 있는 어플입니다.
순정 멀티태스킹 스위처는 한번에 4개(시디아어플 설치시 그 이상도 가능하긴함)의 어플 아이콘만을 확인할수 있지만 Simplexity 어플에서는 보다많은 수의 멀티태스킹 어플을 일목요연하게 목록형태로 확인할수 있습니다.

플러그인으로 제공되는 각각의 기능들도 나름 유용하게 사용할수 있습니다.
여기에 개인의 기호에 맞게 다양하게 커스텀화해서 꾸며줄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다만 어플의 기능에 비해 다소 높게 책정된 $2.99의 판매가는 조금 부담스러울수 있습니다.

남들과 다른 멀티태스킹 스위처어플을 찾는다면 한번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