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오늘 새벽 애플사의 "뉴 아이패드" 공개 이벤트가 종료된후 iOS5.1 펌웨어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OTA 형태로 기기자체에서 펌웨어 업데이트가 지원되며 다운로드한 펌웨어를 통해서 수동업데이트도 가능합니다.


iOS5.1에서의 가장 큰 변화는 일본어 Siri 지원입니다.
국내 사용자들에게는 쪼큼 아쉬운 소식이지만 한국어도 곧 공개 될테니 너무 서운해 하지말아요~

iOS5.1 에서는 또한 눈에 보이는 몇몇 사항들이 개선되었습니다.
아이클라우드를 이용한 포토스트림에서 드디어 사진개별 삭제가 가능해졌습니다.
잠금화면상에서 기존에 홈버튼 더블클릭을 통해서만 카메라아이콘이 표시되었지만  iOS5.1에서는 카메라 아이콘이 항상 표시됩니다. 카메라 아이콘의 스와이프를 통해 빠른 카메라 촬영이 가능해졌습니다.
︽ 한국어 전용 폰트인 산돌고딕네오 서체가 iOS5.1 펌웨어부터 적용되어졌습니다.

  기존에 3G상테에서 앱스토어에서 어플을 다운로드 할경우 20MB로 제한되던 용량이 50MB로 상향되었습니다.

이외에 iOS5 에서 문제가 되었던 베터리문제도 개선되어졌다고는 합니다.
배터리 이수에 대해서는 많은 사용자들의 의견이 갈리는 부분이 있습니다.
직접 업데이트후 느껴보시면 되겠습니다.

iOS5.1 펌웨어 업데이트를 하면 순정기기 상태로 돌아가는 것은 다들 자~~알 아실줄 믿습니다.
탈옥상태를 유지하실분들은 절대로 펌웨어 업데이트를 하지 마시길 당부드립니다~ 

iOS5.1 펌웨어를 수동으로 다운로드 하실분들은 아래의 직접링크에서 다운로드후 업데이트 하시면 됩니다.

  iOS5.1 펌웨어 다운로드 링크(국내 사용자는 GSM버전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