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Update 2014-11-13   ver 1.3.0-3 iOS8 대응 업데이트


Springtomize 트윅이 iOS7 대응 업데이트를 통해 Springtomize3 으로 다시 돌아왔습니다.

신규구매자는 2.99$에 구매하실수 있습니다.

기존 Springtomize 구매자중 2013년 11월 26일 이전 구매자는 무료입니다.

2013년 11월 26일 이후 구매자는 1.99$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Springtomize3트윅을 처음 접하신분은 그 기능에 대해 많이 궁금하실 거에요.

Springtomize3트윅을 한마디로 말하자면 '종합병원', '종합선물세트' 로 표현할수 있습니다.


각종 소소한 기능들을 하나의 트윅으로 모두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무척이나 편리합니다.

그럼 Springtomize3 트윅에 어떠한 기능들이 있나 한번 살펴볼까요?



  메뉴 & 에니메이션


Springtomize3  에서 설정가능한 9개의 카테고리 메뉴를 일목요연하게 확인할수 있습니다.


첫번째 메뉴는 애니메이션 트윅입니다.

에니메이션 트윅은 iOS의 애니메이션 속도를 조절할수 있는 기능입니다.

설정값이 작을수록 애니메이션 속도는 빨라집니다.



  멀티태스킹 & 제어센터


멀티태스킹 메뉴에서는 iOS7의 멀티태스킹 기능인 앱스위처옵션값을 설정할수 있습니다.

앱스위처의 아이콘 온오프, 미리보기 화면크기조절, 홈화면 미리보기 동작조절등을 설정할수 있습니다.

홈동작의 재시동을 설정하면 미리보기 화면의 홈화면을 위로 스와이프하면 리스프링됩니다.


제어센터 메뉴에서는 섹션과 섹션간의 구분선을 온오프할수 있는 설정을 지원합니다.

자신이 자주 쓰지 않는 섹션은 오프해주시면 됩니다.



  Dock


Dock 메뉴에서는 iOS7 기기의 홈화면 하단부의 Dock  설정이 가능합니다.

Dock 에 표시할 아이콘수와 아이콘 크기조절이 가능하며 아이콘라벨도 온오프 할수 있습니다.


Dock 을 아예 오프시킬수도 있으며 Dock 의 블러 배경을 감출수도 있습니다.

커버플로우 효과도 세세하게 조절할수 있습니다.



  폴더

폴더 메뉴에서는 iOS7의 폴더옵션을 조절할수 있습니다.

폴더의 기본 레이아웃인 3X3 배치 변경은 물론 아이콘 크기조절 라벨 온오프가 가능합니다.

그 외 자잘한 옵션값의 설정이 가능합니다.



  아이콘


아이콘 메뉴에서는 어플 아이콘에 대한 세세한 설정을 할수 있습니다.

자세한 것은 각 옵션값의 상세설명을 읽어보시면 이해가 쉬우실겁니다.



  잠금화면


잠금화면 메뉴에서는 락스크린에 관련한 설정을 할수 있습니다.

잠금화면 상에 표시되는 각종 비쥬얼적인 요소를 조절할수 있습니다.



  홈화면


홈화면 메뉴에서는 Dock 메뉴에서와 마찬가지로 홈화면상의 아이콘에 대한 설정이 가능합니다.

아이콘 레이아웃 및 크기조절이 가능하며 아이콘 라벨의 온오프도 할수 있습니다.

Dock 메뉴와 설정 항목은 동일합니다.



  상태 막대


상대막대 메뉴는 iOS7 기기의 화면 상단의 Statusbar 를 조절할수 있습니다.

네크워크와 시간표시 부분을 자신이 원하는 문구로 대체할수 있습니다.


또한 각종 아이콘표시를 온오프할수 있습니다.

확인이 필요치 않는 항목은 꺼주시면 됩니다.


Springtomize3 트윅은 수많은 종류의 트윅을 하나의 트윅설치로 조절이 가능하다라는 장점이 있습니다.

중복되는 트윅의 설치를 안해도 되며 가격적인 면에서도 2.99$의 가치는 충분히 하는 트윅입니다.


위에서 살펴본 기능중 내게 필요한 기능이 '정말 많다' 하시는 탈옥사용자분들은 필구 하시기 바랍니다.


무료로 제공되는 트윅들뿐만 아니라 유료로만 제공되는 트윅들의 기능도 대거 탑재되어 있는 Springtomize3 는 종합선물세트 트윅임에 틀림 없습니다.


참고로 Springtomize3트윅은 iOS7 펌웨어의 탈옥 iOS기기 에서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iOS5, iOS6 탈옥기기 사용자 분들은 이전버전의 Springtomize 트윅을 이용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