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금일 애플사는 2014년 9월 9일(한국시간 9월 10일 새벽2시) 열리는 스페셜이벤트의 초대장을 발송했습니다.

매년 가을마다 열리는 애플의 스페셜 이벤트 행사는 아이폰사용자에게는 새로운 아이폰이 공개되는 스페셜한 날입니다.


9월 9일 열리는 스페셜 이벤트에서 아이폰5s의 후속모델인 아이폰6가 공개되는것은 확실합니다.

아이폰6 버전의 모델이 2가지로 나올지 아니면 기존 예상대로 4.7인치 디스플레이 모델만 출시될지는 이벤트당일날 확인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이번 이벤트에서 또하나 기대되는 점은 애플의 차세대 웨어러블 디바이스인 아이워치(예상)의 공개여부일것입니다.


스마트폰 제조사들과 구글등이 새로운 블루오션 시장으로 생각하고 있는 스마트워치 분야에 애플이 언제 뛰어드느냐 입니다.


애플사는 9월 9일 스페셜 이벤트를 통해 아이워치에 대한 최소한의 언급이라도 해야할것으로 보입니다.

최고의 시나리오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어썸한 모습으로 아이워치가 공개되는 것이겠지만요~



이번 스페셜 이벤트는 그동안 자주 이용되었던  Yerba Buena Center 나 애플본사가 아닌 Flint Center for the Performing Arts 에서 행사가 열립니다. (Flint Center 에서의 애플이벤트는 처음)


새로운 타입의 기기를 선보일때마다 애플사는 종합극장시설에서 행사를 열곤 했는데  이번에도 새로운 형태의 기기가 공개될지 기대해보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여러분들은 이번 이벤트에서 어떤점이 기대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