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업데이트*
-LiveClock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이전에 테마를 적용하신분은 새롭게 MP2테마를 받으시고 또한 LiveClock을 적용하고 싶으신분은 LiveClock MP2.theme를 다운받아 윈터보드로 적용해주시면 됩니다.
-LiveClock을 사용하지 않는분은 기본시계아이콘으로 표시됩니다.
-아이콘클릭효과를 수정하였습니다.
-락스크린 바탕화면이 정상적으로 표시되지 않은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오늘은 예전에 소개해 드렸던 MP2테마 의 아이폰4버전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MP2버전은 아이폰4 뿐만 아니라 아이폰3GS, 아이팟터치2, 3, 4세대 모두를 지원합니다. 적용 펌웨어는 4.0이상입니다.(모든 기기에서 사용가능하게 컨버팅하였습니다)

by 이시경 | 2010/07/27 23:14

---------------7월 27일 최종수정--------------------- 지금 FINAL버전 업로드했습니다. 아이콘 비쥬얼을 세밀화 하고 여러분들이 겪고 계...


by 이시경 | 2010/07/24 00:28

iPHONE Theme MP2 Theme - iOS4 몇일전 FIF7Y라는 디자이너에 의해 개발된 MP2(2.49$ )라는 유료테마가 있습니다. MP2테마는 기존에 만들어...


이전 포스트를 보시면 MP2테마가 어떤 테마인지는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오늘소개해드리는 MP2테마는 아이폰4용 고해상도 이미지들이 추가되었습니다.
아이폰3GS에서 MP2테마를 사용하셨던 분들중에 아이폰4로 기기변경하여 MP2를 사용하고자 하는 사용자들에게 도움이 될것입니다.

그 이하 버전의 기기도 사용가능하니 이번 ALL DEVICE버전 하나만 있으면 어느 기기에서도 MP2테마를 이용할수 있을것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테마는 새롭게 추가된 기능이 존재합니다.
LIVECLOCK와 WEATHER ICON기능입니다.

LIVECLOCK기능은 시디아에서 LIVECLOCK어플을 설치하면  적용됩니다.
LIVECLOCK기능을 사용하고 싶으신 분은 아래 첨부파일을 받아 LiveClock MP2.theme를 윈터보드로 적용해주시면 됩니다.

두번째 WEATHER ICON기능은 현재 아이폰3GS,아이팟터치2, 3세대에서만 적용됩니다.
WEATHER ICON역시 시디아에서 어플을 설치하면 적용되어집니다.
모든 날씨이미지가 MP2테마에 최적화되게 적용됩니다.

MP2테마에 대한 궁금증이 있으면 이전 포스트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전 포스트에서 해결이 가능한 질문댓글은 답변하지 않겠습니다.
대부분의 궁금증은 이전 포스트나 이전포스트 댓글을 살펴보시면 해결이 가능하실겁니다.

아래첨부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MP2_iP4.zip.001을 7ZIP 압축프로그램으로 풀어주시면 됩니다.

SBSETTING테마를 적용하고 싶은 분은 아래 첨부파일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HD파일명은 아이폰4, 아이팟4용 테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