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업데이트
기존에 문제가 발생하셨던 분들을 많이 계신걸로 압니다.
그래서 새롭게 변경된 버전과 원본백업파일을 올려드립니다.
백업파일은 4.1펌웨어 아이폰3gs백업파일입니다.
새롭게 수정된 파일은 960×720사이즈의 동영상으로 인코딩녹화됩니다.
그리고 사진촬영시 슬로우 효과가 발생한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그리고 여러문제들이 모두 해결된 버전입니다.

이용하실분들은 아래 첨부파일을 적용하시면 됩니다.
이전에 문제가 발생하셨던 분들은 백업파일을 이용하셔서 백업해주시면 됩니다.

아이폰4와 아이폰3GS의 가장 큰 차이점중 하나는 바로 HD동영상녹화의 유무입니다.
오늘은 아이폰3GS에서 HD동영상녹화를 가능하게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본적으로 아이폰3GS의 ARM Cortex processor 는 HD동영상 녹화가 가능한 칩입니다.
아래 소개해드리는 방법을 사용하면 아이폰3GS에서 720p video encoding이 가능하게 됩니다.

본 트윅을 테스트한 기기는 KT정발 뉴부트롬 펌웨어 4.1 아이폰3GS기기입니다.

*변경방법

1. 아래 첨부파일을 다운로드 하시기 바랍니다.


2. 다운로드한 폴더를 열어보면 총 4개의 파일이 있습니다.
N88AP.plist 파일을  /System/Library/CoreServices/SpringBoard.app/ 위치로 넣어줍니다.

3. 다운로드한 폴더의 나머지 3개의 파일을 아래 경로로 넣어줍니다.
/System/Library/PrivateFrameworks/Celestial.framework/N88/

4. 기기 리부팅하신후 사용하시면 됩니다.


제가 테스트해본결과 정상적으로 HD녹화가 가능했습니다.
아래 적용전후의 동영상 정보를 보시면 이해가 되실겁니다.

아래동영상은 해외포럼 사용자가 올린 영상입니다.
아이폰4와 별 차이가 없습니다!!
아이폰3GS 사용자 여러분 기죽지 맙시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