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오늘 포스트할 내용은 유키프로테마입니다.
시디아 유료어플인 YooKey Pro 어플을 사용하시는 분들을 위한 포스트 입니다.

YooKey Pro어플을 사용하지 않는 분들은 이 포스트를 패스하셔도 됩니다.

YooKey Pro어플은 이전에 몇번의 포스트를 통해 알려드린바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YooKey Pro 구글단모음 Prestige 테마'에 관한 것입니다.
Prestige 윈터보드 테마에 관한 정보는 아래 포스트들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YooKey Pro 구글단모음 Prestige 테마'는 기존의 구글단모음 레이아웃을 보다 효율적으로 재배열하고 Prestige 윈터보드 테마에 어울리는 레이아웃으로 재탄생된 테마입니다.

우선 실제 아이폰에서 적용된 아래 동영상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동영상에서 보시다시피   'YooKey Pro 구글단모음 Prestige 테마'는 하나의 레이아웃으로 한글, 영문, 특수기호, 숫자, 이모티콘등의 입력을 손쉽게 할수 있습니다.

기존에 유키프로에서 제공하는 천지인, 나라글등의 레이아웃을 사용하는것보다 쿼티키보드 형태의 구글단모음 키보드 레이아웃을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기존 구글단모음 레이아웃의 단점을 과감히 버리고 최대한 쿼티키보드의 익숙함과 기존쿼티키보드의 오타율을 개선시킨 테마라고 할수 있습니다.

여기에  Prestige 테마 느낌을 입혀보았습니다.
Prestige 테마와 유키프로어플을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유용한 레이아웃테마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YooKey Pro 구글단모음 Prestige 테마' 스크린샷

 


'YooKey Pro 구글단모음 Prestige 테마' 파일


1.2버전 업데이트 ( 영문자판 맵핑수정)


'YooKey Pro 구글단모음 Prestige 테마'는 저의 땀과 노력이 깃든 테마입니다.
사용하는것에는 아무 문제가 없지만 다른 커뮤니티 사이트에 해당파일을 소개하실때에는 반드시 출처를 명시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