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스타벅스에서는 매주 아이튠즈 스토어의 컨텐츠를 무료로 이용할수 있는 Pick of the Week 이벤트를 열고 있습니다.
오늘은  Pick of the Week 에서 제공하는 Book, App, Song등의 리딤코드를 공유해 드리려고 합니다.

모든 Pick of the Week 리딤코드는 미국에 거주하고 계시는 홍순배 님이 제공해주셨습니다.
다시한번 순배님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당부드리고 싶은것은 무료라고 무조건 받지 마시고 자신에게 필요한 것만 받으시기 바랍니다.
아래의 영문도서같은경우 읽지도 못하시면서 무료라고 무턱대고 받지 마세요~~

자신에게 필요하지 않는것이 다른사람에겐 정말 필요한 것일수 있습니다.
다른분들에게 그런 기회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이용하신 리딤코드는 뒤에 이용하실 분들을 위해 아래댓글로 남겨주시는 성의정도는 보여주시기 바랍니다.

1. Pick of the Week  Book

Erin Morgenstern 작가의 The Night Circus 라는 iBook에서 12.99$에 판매되는  도서입니다. 

 
2. Pick of the Week  App

앱스토어에서 2.99$에 판매되고 있는 Momento 다이어리 어플입니다.
워낙 유명한 어플인만큼 익히 알고 계실거라 생각합니다.


3. Pick of the Week  Song

미국 얼터너티브 여가수인 Feist의 Bittersweet Melodies라는 곡(1.29$)입니다.


4. Pick of the Week  Song

미국의 일렉트로닉 밴드인 M83의 Wait 라는 곡(0.99$)입니다.


각 리딤코드는 애플디바이스에서 받을시에 해당 컨텐츠의 어플상에서 리딤이 가능합니다.
어플같은경우 앱스토어에서 이용이 가능하고 책은 iBook에서 노래는 아이튠즈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데스크탑의 아이튠즈상에서는 리딤섹션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유용하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