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아이폰4S 개봉기 !!

2011. 11. 16. 22:51 | Apple news

이제야 아이폰4S 개봉기를 올려드리네요^^
우선개통그룹 차수였는데 우여곡절끝에 화요일에서야 수령을 했습니다.

하루정도의 사용을 거친 아이폰4S 사용기 겸 개봉기를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폰4S 박스의 내용물은 이전 아이폰 시리즈와 차이가 없습니다.
충전기, USB 데이터케이블, 이어버드 마이크이어폰, 사용설명서 및 유심트레이 클립등이 동봉되어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건 뭐니뭐니해도 아이폰4S 기기가 되겟지요^^
이전 아이폰시리즈인 아이폰4 와 외관상 차이는 거의 없습니다.
안테나부분과 볼륨, 진동스위치 버튼의 위치가 다소 변경된점만 있을뿐입니다.

측면버튼부분이 이처럼 모두 오픈된 케이스가 기존 아이폰4 케이스와 호환이 됩니다.

전 SGP사의 리니어 케이스를 구입하였습니다.
추후에 좀더 고급스러운 케이스로 바꾸어야겟네요^^


아이폰4S가 이전 아이폰과 크게 달라진점은 카메라부분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왼쪽의 아이폰3GS 사진과 우측의 아이폰4S 사진은 더더욱 차이가 크게 납니다.
스펙상의 차이가 워낙 나기 때문에 당연한 결과물이라고 할수 있겠네요~
아이폰4와 비교해서도 대폭 표현가능한 화소수가 증가하여 더욱더 좋은 결과물을 얻을수 있습니다.

하루정도 아이폰4S를 사용해보고서 느낀점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이전 아이폰시리즈에 비해 비약적으로 업그레이드된 퍼포먼스

2. 똑딱이 디카를 대체할만한 카메라 성능

3. Siri의 활용성 기대 

저야 아이폰3GS에서 업그레이드했기 때문에 레티나 디스플레이로 인해 활짝 핀 디스플레이가 무척 마음에 드네요~
무엇보다도 듀얼코어 칩셋으로 인해 획기적으로 빨라진 퍼포먼스가 느껴집니다.

손가락으로 터치하는순간 반응하리라~~~
이전 아이폰에서의 딜레이가 전혀 느껴지지 않습니다.

아이폰4에 비해서도 좀더 향상된 속도가 느껴집니다.
사파리 접속속도도 기존의 아이폰3GS에 비하면 무선랜과 3G의 중간정도 속도를 3G에서 발휘합니다.

몇몇 기능(Siri등)과 카메라 성능등을 제외한다면 아이폰4에서 업그레이드할 필요성은 없을것 같고 아이폰3GS에서 아이폰4S로의 기기변경은 진리인것 같습니다^^

그리고 요즘 한창 이슈화가 되고 있는 노이즈현상은 다행히 제 아이폰4S에서는 발생하지 않네요~~
물론 액정은 오줌액정입니다 ㅠㅠ
배터리 문제역시 이전 3GS사용과 동일하게 설정을 하고 새로운 기기로 시작해서인지 몰라도 저에게는 급격한 배터리 감소는 느껴지지 않는것 같습니다~~

아이폰4S에 앞으로 기대되는 점은  Siri의 한국어 언어버전 추가와 아이폰4S 완탈툴 릴리즈 소식이 되겟네요.

항상 그래 왔듯이 우리의 아이폰 데브팀은 한국사용자를 위해 탈옥툴을 열심히 준비하는 팀이죠^^
한국에서 새로운 아이폰이 출시될때마다 떠~억하니 완탈툴을 출시해주었으니 말이죠^^

앞으로도 애플 디바이스에 관련된 다양하고 알찬  포스트를 많이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