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어제 저녁 클리앙에 재미있는 글이 하나 올라왔습니다.

 클리앙 게시물

'앱스토어 유료어플 무료로 구하기' 라는 게시물이었습니다.

이 방법은 무료로 제공하는 스폰서어플을 다운로드 받아 포인트를 적립한후 그 포인트를 사용하여  자신이 원하는 유료어플을 다운로드 할수 있는 것입니다.

이 사이트 (m.freemyapps.com) 는 앱스토어 스폰서 어플을 광고하고 이 광고비로 유료어플을 선물해주는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아래는 스폰서 어플을 통한 포인트 적립으로 구입이 가능한 유료어플 목록입니다.

프루트닌자 아이폰용, GTA3, 컷더로프 아이폰용 등이 목록에는 빠져있네요 ~~(편집하다가 빠뜨렸습니다ㅜㅠ)

그럼 어떻게 위 유료어플들을 무료로 선물받을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앱스토어 유료어플 무료로 다운로드하는방법 !!

1. 아래 링크를 아이폰, 아이패드의 사파리 화면상에서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freemyapps 서비스 바로가기

그러면 위와같은 웹페이지가 표시됩니다.
Get Apps 버튼을 눌러줍니다.

2. 화면상에 유료어플들이 표시됩니다. 자신이 원하는 어플을 하나 선택해보세요~


3. 그러면 본인의 기기로 하나의 프로파일이 설치됩니다.
이 프로파일은 본인의 기기를 확인하는 프로파일입니다.
프로파일 설치후 UDID확인후 자동 삭제되니 신경쓰지 않으셔도 됩니다.


4. 이제 사파리로 돌아오시면 포인트를 무료어플들이 표시됩니다.
해당 무료어플들을 선택하면 앱스토어로 자동으로 연결됩니다.


5. 다운로드 받은 어플을 30초이상 실행하면 포인트가 축적됩니다.
현재 다운로드 가능한 무료어플은 총 13개입니다.
아이패드로 다운로드할시에는 총 1350포인트를 모을수 있으며 아이폰으로 다운로드 할시에는 1200포인트를 모을수 있습니다.



6. 자신의 포인트로 구매가 가능한 유료어플은 이처럼 활성화가 됩니다.


7. 포인트를 이용해서 구입을 원하는 유료어플을 선택하면 앱스토어가 자동으로 연결되며 리딤코드를 자동으로 입력시켜 줍니다. 반드시 한국계정을 제외한 앱스토어계정을 활성화 해놓으셔야 합니다. 

위 방법을 이용하면 유용한 앱스토어 유료어플을 공짜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총 13개의 무료어플을 일일이 다운로드 해야하는 불편함은 있지만 한 30분 정도(어플 다운로드시간 포함)만 투자하시면 유용한 어플을 다수 구입할수 있습니다.

위 방법은 기기별로 별도로 적용됩니다.
예를 들어 아이패드에서 총 13개 어플을 다운로드 받아 1350포인트 적립이 가능합니다.
아이폰같은경우 2개의 아이패드 무료어플은 다운로드가 불가능하여 1200포인트적립이 가능합니다.

어차피 아이패드든 아이폰이든 유료어플을 리딤받으면 해당 계정으로 이용이 가능하므로 아이패드를 통해서 위 방법을 수행하시면 보다 좋은 유료어플을 다운로드 할수 있습니다.

또한 자신이 소유한 기기가 여러대라면 여러개의 유료어플을 다운로드할수도 있습니다.
아이패드를 통해 $4.99 유료어플을 구입하고 아이폰을 이용해 1200포인트를 사용할수 있으니 적어도 5개정도의 유료어플을 공짜로 습득이 가능합니다.

저도 위방법을 통해 $4.99어플고 $2.99어플을 무료로 다운로드 하였습니다.
$4.99이상의 어플은 아직 스폰서 어플만으로는 포인트구매가 불가능합니다.
앞으로 업데이트를 통해 스폰서 어플들이 추가되는지 지켜보아야 겠네요^^ 

오늘 소개해드린 방법을 통해 평소에 구매하고 싶었던 어플이 있었다면 한번 노려보시기 바랍니다. 

'아이폰 > 테마&테크' 카테고리의 다른 글

MP2 iOS5 호환 테마 !!  (73) 2012.01.10
Noki 아이패드 iOS5 버전 !!  (98) 2012.01.08
Prestige iOS5 호환 테마 !!  (59) 2011.12.30
2012년 음력달력 구독하기 !!  (1157) 2011.12.30
순정아이폰에서 SBSetting을 사용하자 !!  (22) 2011.1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