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나의 아이폰을 모든 상황에서 완벽하게 보호할수 있다 !!

아이폰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대부분 케이스나 필름을 장착하여 사용하실겁니다.

생폰 자체의 느낌을 좋아하는 사용자들 또한 많은 것은 사실이지만 고가의 스마트폰이다보니 떨어뜨리면 안습이죠^^


TAKTIK 이라는 아이폰 케이스로 나의 아이폰을 지켜준다면 완벽할거라고 생각이 듭니다.

TAKTIK 케이스는 현재 출시하지 않았습니다. 현재 투자금을 모으고 있으며 150,000$ 이 모이면 즉시 제작에 들어간다고 합니다. 아이폰4, 아이폰4S용으로 출시됩니다.


 TAKTIK 케이스의 장점은 아이폰의 완벽한 보호에 있습니다. 

충격 및 스크래치, 물에 완벽하게 보호됩니다.


 TAKTIK 케이스의 전면은 고릴라 글라스가 장착되어 디스플레이의 완벽한 보호가 가능합니다.


 이어폰단자와 충전단자 부분도 독특하게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스트랩도 달수 있으며 진동버튼 부분도 독특하게 적용되어져 있습니다.


 색상은 크게 화이트, 블랙, 실버로 구성되어 있으며 고릴라글라스 적용여부, 재질에 따라 가격이 75$~150$로 나뉩니다.


 동영상에서 확인할수 있듯이 TAKTIK 케이스는 아웃도어 스포츠를 즐기시는 분들에게 좋을것 같습니다.

일반사용자들에게는 조금 부담스러운 무게와 크기가 거부감으로 다가올거 같네요^^


TAKTIK 케이스의 백케이스부분의 색상교체로 다양한 분위기의 TAKTIK 케이스가 나온다고 합니다.


좀더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http://www.kickstarter.com/projects/1104350651/taktik-premium-protection-system-for-the-iphone


여러분들은 TAKTIK  케이스가 어떤 느낌이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