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의 소소함을 담다

오늘은 뭐먹지? 라스트서퍼에 물어보자~~~ 본문

아이폰/앱스토어 리뷰

오늘은 뭐먹지? 라스트서퍼에 물어보자~~~

@몽글이 2010. 3. 3. 21:09

앱스토어에 재미있는 무료어플이 출시됬습니다.
RERVLIX라는 한국업체에서 개발했습니다.

라스트서퍼어플은 자신의 위치를 아이폰GPS로 확인후 주변지점의 음식점을 검색해주는 어플입니다.
평소에 항상 오늘은 뭐먹을까? 고민하지하지 마시고 라스트서퍼로 문의해보시기 바랍니다.

어플에 대해 설명은 아래글을 참고하세요.


 라스트서퍼는 음식점 정보를 검색하고 공유하는 아이폰/아이팟터치용 앱입니다.

[뭐 먹지?]
가격대, 음식 종류, 음식점 위치를 설정하여 '뭐 먹지?' 버튼을 눌러보세요.
주변의 다양한 음식점, 다양한 먹거리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음식점의 주소, 전화번호, 거리, 지도 상의 위치는 물론 메뉴 및 가격도 확인할 수 있어요.

[먹었어요!]
음식을 맛있게 드셨다면 '먹었어요!' 버튼을 눌러 음식점을 추천해주세요.
추천한 횟수에 따라 그 음식점의 '단골' 리스트에 오를 수 있으니, 한 번 도전해보세요!

[히스토리]
전에 먹었던, 혹은 검색했던 음식점이 잘 안 떠오르나요?
'히스토리' 기능을 통해 이전에 방문했던 음식점 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정보 공유]
방문한 음식점에 대해 어떤 느낌이 드셨나요?
무슨 메뉴가 맛있었는지, 가격은 적절했는지, 분위기는 어땠는지 '한마디'에 남겨 정보를 공유해요!

좋아하는 음식점이 등록이 안 되어 있다면 '음식점 추가' 버튼을 눌러주세요.
음식점 이름과 음식 종류, 위치만 입력하시면 운영진이 해당 음식점 정보를 확인하여 업데이트 해드립니다.
맛있는 음식점 정보도 공유하고, 좋아하시는 음식점의 매상도 올려드릴 수 있어요.

혹시 지도에 찍힌 위치로 갔는데 해당 음식점이 없거나, 뭔가 정보가 잘못됐나요?
'정보가 부족하거나 이상한가요?' 버튼을 눌러 잘못된 정보에 대해 신고해주세요.
등록되지 않은 메뉴에 대해 '메뉴 추가'도 할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http://www.lastsupper.co.kr 에서 확인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