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  어플명 : Live Cams (Spy Camera)
  •  유형 : 세계 각국의 특정장소를 실시간으로 감상(?)
  •  제작사/출시일 : Barry Egerter (2009년 4월 28일)
  •  가격 : $0.99

 


시작하면 원하는 곳을 선택할수 있는 카테고리가 나온다


Beach를 선택해보자 ㅋㅋ

 

카테고리를 선택하면 아래 처럼 썸네일이 나오고 하나를 선택하면 확대가 된다.


지금이시간 미국이나 타국가 해변은 밤이라서 아직 좋은영상을 바라는 것은 무리다.

호주가 타임상 비슷하니 호주해변을 가보도록 하자.


우측 상단의 컨트롤 버튼을 클릭하면 카메라를 움직일수도 있다.

카메라를 컨트롤해 장소구분이 가능한 지역을 찾아보았다 회전교차로가 보인다

정말 surfers paradise가 맞는걸까? 맵을 찾아보자 ㅋ


정말  이장소 가 맞다 ㅋㅋ

파란원 부분이 카메라가 설치된 장소이다.


이처럼 이 어플은 세계각국의 여러장소를 아이팟이라는 디바이스 하나로  실시간으로 볼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고 할수있겟다 물론 사생활 침해사례가 생길수도 있겟지만..


아직 한국에서는 지원하는 장소가 없는듯하다.


카테고리에서 개인카메라를 설정하면 자신의 카메라로 세계각국 유저에게 한국의 풍경을 보여줄수도 있다.

우리집앞이 해운대인데 한번 올려볼까하는 생각이 든다. ㅋㅋㅋㅋ


이밖에도 여러 카테고리를 지원하니 한번 둘러보기 바란다.

어플이 업그레이드 되면 맵도 지원되었으면 하는 바램이 있다.


아이팟의 확장성은 어디까지일가라는 생각인 든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