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Prestige 풀테마 !!

오늘은 몇일전 소개해드린 Prestige 락스크린의 풀테마인 Prestige 테마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11/03/04 - [아이폰/Tip & Tech] - Prestige 락스크린 !!

Prestige 테마는 MP2테마를 제작한 FIF7Y의 최신 테마입니다.

2010/12/10 - [아이폰/Tip & Tech] - MP2 THEME ver1.4 !!

MP2테마가 그레이/블루톤의 디자인톤이었다면 Prestige테마는 그레이/오렌지톤의 다자인색상을 주를 이루는 테마입니다.

MP2테마의 간결하고 모던한 느낌을 그대로 이어가는 테마라고 할수 있습니다.

아래 Prestige테마의 프리뷰를 살펴보시면 전체적인 테마의 느낌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동영상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아이폰의 순정테마의 느낌과는 완전 다릅니다.
수많은 아이폰 유저들이 테마를 하는 이유는 바로 기존과 다른 자신만의 폰을 꾸미고 싶기 때문입니다.

Prestige테마는 여러분의 아이폰을 보다더 세련되게 변화시켜 줄것입니다.

Prestige테마는 아래 첨부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윈터보드로 적용시켜 주시면 됩니다.
일부 파일들을 제가 변경해 거의 오류가 없을것으로 보입니다.
혹여 문제가 있는 부분은 사용자분들이 직접 수정하셔서 사용하셔도 됩니다.

 
제가 첨부한 파일은 아이폰3GS용 4.0, 4.1, 4.2.1 펌웨어에서 호환가능합니다.

아이폰 4이신경우는  시디아소스 http://repo.insanelyi.com 에서 직접 다운로드 하셔서 설정하시면 됩니다.
아이폰4의 경우 제가 파일수정을 하지않아 일부 적용이 제대로 안되는 경우가 있을겁니다.
사용자 본인이 직접 수정하셔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Prestige 테마 미리보기 !!



유용하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아이폰4용 KUAIDIAL 이미지를 적용하실분은 아래첨부파일을 다운로드하셔서 적용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