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설연휴는 잘들 보내시고 계신지 모르겠네요^^
그리고 아이폰4S를 소유하고 계신 분들은 탈옥을 다들 무사히 하셨는지 궁금하기도 합니다.
 
아이폰4S의 탈옥툴이 지난주 주말에 공개된 이후 아이폰4S와 관련한 많은 시디아 어플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아이폰4S의 특화된 기능인 Siri를 보다 활용할수 있는 시디아 어플이 무료로 공개되었습니다.


SiriToggles 어플명으로 등장한 SiriToggles은 Hamza Sood 라는 개발자가 개발한 어플로 Siri를 통해 SBSetting어플의 기능을 수행할수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각종 설정을 Siri를 통해 수행해줄수 있고 어플실행도 SiriToggles 을 이용해 수행할수 있습니다.

사용하실분들은 시디아 빅보스소스에서 무료로 배포중인 SiriToggles 를 검색후 설치하시면 됩니다.

사용방법은 아래 동영상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동영상에서 보시다시피 각종설정을 간단한 영어문장을 통해 변경해줄수 있습니다.

“turn on” , “turn off” , “enable” , “disable” 등의 명령어를 통해 간단히 Wi-Fi, Blutetooth, Airplane mode, cellular data등의 설정을 변경할수 있습니다.

"how much battery do I have left" 이거와 "what is my remaining battery percentage" 이문장을 말하면 현재 자신의 배터리 %를 표시해줍니다.

"set/change backlight/brightness to X%" 라고 말하면 밝기를 X%로 설정해 줍니다.

“launch 어플명" 이라고 말하면 해당어플을 실행합니다.

영어권 국가에서는 너무나도 유용한 기능이 될거라고 보여지지만 비영어권 국가인 한국사용자들에게는 아직도 Siri는 불편한 진실로 느껴집니다.
시리의 한국어 서비스가 하루속히 나와주어야할 당위성이  SiriToggles  어플을 통해 또 한번 강조되는군요^^

영어발음이 좋으신분들은  SiriToggles 를 유용하게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화면터치가 불가능한 상황에서 시리를 통해 명령을 내려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