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지난 1월 8일자로 Yookey Pro가 1.1.0버전으로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윈터보드에서 적용하던 Yookey 테마 적용방식이 설정어플상에서 Yookey Pro 메뉴에서 테마 직접적용이 가능해졌습니다.


기존에도 윈터보드없이 Yookey Pro테마 적용은 가능했지만 테마하나만 적용이 가능했습니다.

윈터보드를 적용하면 각종테마를 선택하여 적용가능하지만 윈터보드를 설치하면 아이폰의 성능하락에 문제가 있어 일부사용자들은 설치를 꺼려하는게 사실이긴 합니다.

이번 Yookey Pro 1.1.0 업데이트는 테마셀렉터 기능 추가로 손쉽게 테마적용이 가능해졌습니다.


보시는 바와 같이 테마셀렉터 메뉴가 생성되어 있으며 기본테마뿐만 아니라 테마제작자들이 제작한 테마도 손쉽게 적용이 가능해졌습니다.

테마를 Yookey Pro 에 추가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본인의 아이폰 내부접속을 하신후 /Library/YooKeyThemes/ 위치로 이동한후 테마폴더를 넣어주시면 됩니다.

다만 기존에 윈터보드에 적용하던 테마파일 방식과는 다소 차이가 있습니다.

/Library/Theme/[테마폴더명]/Folders/UIKit.framework/[테마파일] 형태로 윈터보드상에서 적용이 가능했습니다.

하지만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Library/YooKeyThemes/[테마폴더명]/[테마 파일] 형태로 적용이 가능해졌습니다.

한국아이폰 사용자들에게 정말 유용하게 사용되고 있는 Yookey Pro가 좀더 편리하게 사용되었으면 좋겠습니다.
Yookey Pro의 테마는 앞으로도 꾸준히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폰주무르기를 통해 공개된 Yookey Pro의 각종테마는 아래 포스트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