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오늘은 Just a Zombie 라는 앱스토어 어플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Just a Zombie 어플은 (주)사람과 꿈 (People And Dream) 이라는 국내개발사가 출시한 게임어플입니다.
현재 앱스토어에서 $0.99 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Just a Zombie 어플의 개발사인 (주)사람과 꿈 사의 리딤코드 제공으로 리딤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백문이 불여일견 !!

 아래 동영상 리뷰를 우선 감상해 보시기 바랍니다.
( HD영상으로 제작된 리뷰입니다. 전체화면으로 감상해 주세요)


동영상에서 확인할수 있듯이 Just a Zombie 어플은 간편하게 즐길수 있는 게임어플입니다.
단순한 게임성에 반해 은근 중독성이  높은 게임입니다.

오락실의 추억이 떠오른다 !!


예전 오락실에서 빨강, 파랑, 초록등의  3가지를 버튼을 신나게 두드리면서 벽돌을 쳐낸 기억이 있을것입니다.
Just a Zombie 어플은 각각의 색을 가지고 있는 좀비블럭을 제거하는  게임어플입니다.  
제한된 시간안에 좀비블럭들을 얼마나 빠르게 제거하는냐가 목표인 게임입니다.


워밍업 모드
워밍업모드를 통해 게임을 손에 익혀보세요~
13개의 스테이지로 이루어진 워밍업모드에서는 특정 스테이지 클리어시 서바이벌 모드에서 사용 할 수 있는 아이템이 보상으로 주어집니다.

서바이벌 모드
서바이벌 모드는 빠르게 좀비를 처치하여 HP를 유지하면서 오래 버텨 하이스코어를 갱신해 나갈 수 있습니다.
좀비를 처치할 때마다 뼈다귀를 획득할 수 있으며 상점에서 아이템을 구매 할 수 있습니다.

듀토리얼 성격의 워밍업모드와 각종아이템을 사용해 게임을 플레이하는 서바이벌 모드를 즐겨보세요~
또한 각 모드는 3버튼, 4버튼 게임을 플레이 할수 있습니다.


서바이벌 모드에서는 다양한 아이템을 사용하여 보다 빠르게 좀비들을 제거할수 있습니다.
콤보와 Fever모드를 발동시켜 보시기 바랍니다^^
박진감 넘치는 게임을 즐기실수 있을것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Just a Zombie 어플은 남녀노소 누구나 간편하게 즐길수 있는 게임입니다.

주변의 지인분들과 간단한 내기(?)를 할때에 유용할듯 싶습니다^^

스테이지와  컨텐츠의 양이 조금 부족해 보이는 점이 유일한 단점인것 같습니다.
업데이트를 통해 많은 사람에게 큰 사랑을 받는 어플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리딤이벤트

Just a Zombie어플의 개발사인 (주)사람과 꿈 사의 리딤코드제공으로 총 9분에게 리딤코드를 드리겠습니다.

응모방법

1. Just a Zombie 어플이 필요한 이유를 최대한 상세하게 작성해주세요.
2. 해당 포스트를 각종 소셜미디어로 소문내주세요.
3. 리딤이벤트 당첨시 리딤코드를 받을 이메일주소를 작성해주세요.

응모기간

2012년 2월 2일 오후 6:00시 까지 응모해주세요.
당첨자는 동일 오후 7:00시에 발표하겠습니다.

당첨자명단

디어클라우드, 수빈아빠, 혜니짱, 현미경, 레즈, 전석희, JinH 이상 7명입니다.
리딤이벤트 최초로 리딤코드가 남는 현상이 생겼네요
혹시 주변에 리딤코드를 전해주실분들은 댓글 달아주시면 선탁순으로 두분에게 보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