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지난 1월 1일 유료어플을 무료로 이용하는 방법(m.freemyapps.com)을 포스트로 소개해 드렸습니다.

위 방법은 사파리를 이용해서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되는 스폰서앱을 다운로드한후 누적된 포인트를 이용해 유료어플인 기프트앱을 무료로 이용할수 있는 방법이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FreeAppDaily 어플은 기존의 (m.freemyapps.com에서 사용하는 사파리방식이 아닌 어플로 제공되는 방식입니다.

매일매일 무료스폰서 어플을 일정갯수 다운로드한후 실행하면 해당 유료어플을 무료로 이용할수 있는 방식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하루하루 새롭게 업데이트되는 유료어플을 미션형태로 얻는 방법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그럼 유료어플을 무료로 이용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앱스토어에서 FreeAppDaily 어플을 검색(미국계정이용)한후 다운로드합니다.


FreeAppDaily 어플을 실행하면 오늘의 무료제공 유료어플이 표시됩니다.
오늘은 얼마전 스타벅스에서 무료 리딤이벤트를 열었던 테트리스어플을 무료로 이용할수 있습니다.

테트리스어플을 무료로 다운로드 하기위해서는 3개의 스폰서어플을 다운로드한후 실행해줘야 합니다.
무료로 제공하는 시간과 다운로드 가능횟수가 제한적이기 때문에 남들보다 서두르셔야 합니다.

다운로드 조건을 만족하면 다운로드 버튼이 활성화 됩니다.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면  다운로드가 진행됩니다.


FreeAppDaily 어플은 이 밖에 현재 무료로 풀린 어플의 정보도 제공하며 지난 이벤트도 확인할수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FreeAppDaily 어플은 이전에 소개해드린 (m.freemyapps.com방법과 마찬가지로 유료어플을 무료로 이용할수 있는 방법입니다.

(m.freemyapps.com) 방법에 비해 제한된 조건으로 인해 매일매일 FreeAppDaily 어플을 확인하셔야 합니다.

앱스토어 어플의 마켓팅이 예전에 비해 보다 다변화되는것 같습니다.

개발사입장에서는 홍보효과를 극대화할수 있고 사용자입장에서도 유용한 유료어플을 무료로 이용할수 있어 개발사, 사용자 모두에게 윈윈마켓팅이라고 생각됩니다.

국내 개인개발자는 물론 중대형개발사들도 한국앱스토어 사용자를 위해 이러한 마켓팅전략을 도입하는것이 어떨까 생각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