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오늘은 오랜만에 테마 1종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Symbian Belle HD이라는 노키아의 Symbian Belle폰의 인터페이스를 모티브로한 테마입니다.

Symbian Belle HD 테마는 맥테마 포럼의  AGOSTINOAR7 디자이너가 제작한 테마로 심비안의 심플함이 유난히 돋보이는 테마입니다.

현재 무료로 공개되어 있으며 많은 사용자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Symbian Belle  테마는 꾸준한 업데이트로 점점 풀테마의 모양새를 갖춰가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본 블로그에서 소개해드린 테마들은 iOS의 모든 이미지를 변경하는 풀테마였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Symbian Belle HD 테마는 세미테마라고 보시면 됩니다.
아이콘과 일부 UIimage들만 현재적용이 완료된 테마입니다.


오늘은 현재까지 업데이트된 모든 버전을 통합하고  일부수정한 파일을 첨부하여 공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공유해드리는  Symbian Belle HD 테마는 아이폰4, 아이폰4S iOS5 호환테마입니다.
이전 기기 사용자들은 우측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Symbian Belle SD테마 링크)
요청하시는 분이 많을경우 아이폰3GS용 컨버팅을 고려하도록 하겠습니다.

Symbian Belle 테마 적용방법

아래첨부한 2개의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7ZIP 압축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압축을 해제합니다.

압축을 해제하면 총 3개의 폴더가 표시됩니다.
메인테마폴더 1종과 락스크린테마 1종 그리고 SBSetting 테마1종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메인테마와 락스크린테마는 윈터보드로 적용해주시면 되고 SBSetting테마는 다들 잘 아시겠지만 var/mobile/Library/SBSettings/Themes 위치로 내부접속후 폴더를 넣어주시고 적용하시면 됩니다.

심플한 테마를 원하시는 분들은 한번 적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아이폰 > 테마&테크' 카테고리의 다른 글

Pages HD 테마 !!  (60) 2012.02.14
Symbian Belle SD테마 !! (iOS5호환)  (54) 2012.02.09
Noki iOS5 호환 테마 !!  (147) 2012.01.13
MP2 iOS5 호환 테마 !!  (73) 2012.01.10
Noki 아이패드 iOS5 버전 !!  (98) 2012.0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