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오랜만에 포스트를 올려드리는것 같네요^^
오늘은 Themeit 에 몇일전 공개된 Pages HD 테마($2.99 유료테마)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테마 디자이너인 bluemetal에 제작된 Pages HD 테마는 PerPageHTML등의 시디아 어플을 통해 카테고리 형식의 테마를 꾸며줄수 있을뿐아니라 기본 풀테마를 적용하실수도 있습니다.




테마에 대한 좀더 자세한 미리보기를 원하시는 분은 아래의 ThemeIt 사이트를 참고하셔도 됩니다.

미리보기 

Pages HD 테마를 100% 즐기기 위한 준비물 !!

PerpageHTML+ (또는 PerpageHTML) 과 Gridlock 시디아어플이 필요합니다.
기본 풀테마로만 적용하실분들은 위 어플들을 설치하지 않으셔도 무방합니다.
PerpageHTML 와 Gridlock 어플에 대해 알고 싶으신분들은  아래 포스트를 참고하세요~

테마파일
용량이 큰 관계로  테마파일은 http://www.mediafire.com 사이트에 업로드 하였습니다.
다운로드 시간이 다소 걸리더라도 인내심을 가지고 다운로드 하시면 될겁니다^^

다운로드 

지원기기

iPhone 4, 4S, iPod4등의  iOS5펌웨어 지원기기

Pages HD 테마의 특징

2종의 아이콘세트

5종의 기본바탕화면과 4종의 3D 바탕화면 지원

16가지의  PerpageHTML  라벨 지원

다양한 종류의  PerpageHTML 용 위젯지원

위젯을 포함한 Lockscreen 테마 지원

SBSettings 테마지원

Notification Center테마 지원

Color Keyboard 테마 지원

Icons, Pages, 로딩이미지등의 PSD 파일 지원

2700개 이상의 UIimages 파일 변환

Pages HD 테마 적용방법!!

테마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압축을 풀어주시면 16개의 폴더가 표시됩니다.

Pages Mod 라고 시작되는 10개의 폴더들은 락스크린, 홈스크린 배경화면 테마입니다.
기호에 맞게 적용해주시면 됩니다.

Pages.theme 폴더는 Pages HD테마의 주테마입니다. 윈터보드로 적용해주시면 됩니다.

Pages-Lockscreen.theme 폴더는 락스크린 테마입니다.
폴더내 Setup폴더의 Config.js 파일을 수정하여 본인의 지역의 야후날씨코드를 넣어주시면 됩니다.

Pages-Weather.theme 폴더는 홈화면의 위젯테마입니다.
폴더내 Setup폴더의 Config.js 파일을 수정하여 본인의 지역의 야후날씨코드를 넣어주시면 됩니다.

Pages Mod-Clipped Icons.theme 폴더는 또다른 형태의 아이콘세트입니다

.theme 이름으로 끝나는 폴더는 모두 윈터보드로 적용해주시면 됩니다.

PerPageHTML 폴더는 PerPageHTML 시디아어플 설치후 var/mobile/Library/PerPageHTML 위치로 넣어주시면 됩니다.
PerPageHTML는 위 관련 포스트를 참고하시면 쉽게 적용하실수 있을겁니다.

ColorKeyboard 폴더는 Library/ColorKeyboard 폴더로 넣어주신후 컬러키보드 설정에서 적용해주시면 됩니다.

Pages.SBSetting 테마는 var/mobile/Library/SBSettings/Themes 위치에 넣어주시고 적용

테마 적용방법을 적고나서 보니 조금 복잡해 보이는데 복잡할건 없습니다.

PerPageHTML 부분을 사용하지 않더라도 미려한 디자인의 테마를 즐기실수 있습니다.
PerPageHTML를 꾸밀분들은 조금 테마설정이 까다로울수 있지만 기본테마와 락스크린테마만을 이용하셔도 됩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Pages HD 테마는 미려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테마입니다.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어 소개해드렸습니다.

너무 복잡한거 싫다 이러한 분들은  주테마만 적용하셔서 사용해보셔도 좋을듯 싶습니다.

Pages HD 테마 적용방법에 대해 궁금하신점은 댓글로 질문해주시면 최대한 도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유용하게 사용하세요~~

'아이폰 > 테마&테크' 카테고리의 다른 글

WP7 컬러키보드, 유키프로 테마 !!  (42) 2012.02.29
iScape 날씨 위젯테마 !!  (70) 2012.02.19
Symbian Belle SD테마 !! (iOS5호환)  (54) 2012.02.09
Symbian Belle HD테마 !! (iOS5호환)  (93) 2012.02.08
Noki iOS5 호환 테마 !!  (147) 2012.0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