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앵그리버드 시리즈로 유명한 Rovio Entertainment 사의 신작 게임인 Angry Birds Go가 출시되었습니다.

기존에 앵그리버드에 등장한 캐릭터들이 총출동하는 Angry Birds Go는 카트레이싱 게임입니다.

아이패드, 아이폰에서 동시에 이용이 가능한 유니버셜 어플로 제작되었으며  무료로출시(인앱포함)되었습니다.


총 4개의 스테이지가 존재하며 각스테이지마다 2~3개의  미션스테이지가 존재합니다.

각 미션스테이지는 4개의 일반미션과 1개의 보스미션이 존재합니다.


Angry Birds Go에서는 캐릭터는 미션클리어에 따라 얻을수 있지만 카트는 코인이나 보석으로 구매하여야 합니다.

기본 코인으로도 게임 플레이에는 크게 힘든점이 없으니 유료구매가 필수는 아닙니다.

각각의 카트는 성능차이가 존재하며 업그레이드를 통해 성능향상을 할수 있습니다.

각 스테이지마다 카트는 새롭게 구매하셔야 합니다.


미션을 클리어하면 캐릭터를 얻을수 있습니다.

소유한 캐릭터는 바로 이용이 가능하며 5개의 에너지를 이용할수 있게 됩니다.



Angry Birds Go 에서는 카카오톡 게임들과 유사한 시간제로 충전되는 5개의 에너지바가 존재합니다.

게임이 진행될때마다 얻을수 있는 캐릭터들은 추가로 5개의 에너지를 이용할수 있으므로 스테이지를 클리어 할때마다 보다 여유롭게 게임플레이가 가능합니다.

기다리기 귀찬다 이런분들을 위해 유료구매가 가능한 인앱아이템이 존재하니 이용하실분들은 질러주시면 됩니다.


오늘 출시된 Angry Birds Go 레이싱 게임어플은 앵그리버드의 캐릭터들의 특성이 잘 적용된 웰 메이드( Well made) 게임어플입니다.


특색있는 레이싱 트랙과 캐릭터들마다 존재하는 특수파워를 통해 무료이용자나 유료이용자 모두 재미있게 즐기실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