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현재 크랙어플 사이트중에 가장 빠른 자료업데이트와 전세계 최고의 데이터베이스를 가지고 있는 사이트입니다. 우선 이 사이트만으로도 크랙된 어플은 대부분 구할수 있습니다. 이사이트는 인터넷익스플로어 브라우저로는 접근할수 없습니다. 크롬이나 사파리 파이어폭스등으로 접근하시기 바랍니다.
이외에 8개의 사이트를 추가로 소개합니다.


1. AppCake
이 사이트는 중국사이트입니다. 사이트의 형식은 http://appulo.us와 거의 동일합니다.
다만 회원가입을 해야 다운로드가 가능한데요. 회원가입은 어렵지 않으니 회원가입해주시고 이용하시면 됩니다. 무슨말인지 모르시면 구글번역기로 사이트를 돌리시기 바랍니다.
대륙의 사이트답게 4000개 이상의 크랙어플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2. iGui
사이트는 러시아 사이트입니다. appcake와는 달리 회원가입 없이도 크랙어플을 쉽게 다운로드 할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하기위해서는 글 아래의 Просмотров 를 눌러 주시면 됩니다.
정 모르시겟다면 구글번역기 돌리시면 쉽게 이용가능하실겁니다.

이 사이트 역시 러시아 사이트입니다. 사이트형식은 http://appulo.us와 거의 동일하니 이용하는데 큰 불편은 없습니다. 러시아는 미국보다도 더 다양하고 많은 아이폰/아이팟터치 자료가 있습니다.
시디아의 모든 어플을 다운로드 가능한 사이트도 존재하니깐요.
압축암호 : http://iapplications.ru

이 사이트는 카테고리별로 다운할수 있게 잘 꾸며진 사이트입니다.
크랙어플의 다운 뿐만 아니라 아이폰/아이팟터치의 다양한 팁도 활용할수 있습니다.
이 사이트는 크랙어플을 다운 받을시 zip파일에 암호를 걸어 놓앗습니다.
ZIP 패스워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암호풀어주실때 넣어주시면 됩니다.  iphoneapplist.net
 
소개드리고 있는 크랙어플 다운 사이트중에 인터페이스가 http://appulo.us와 가장 유사합니다.
다만 아쉬운점은 크랙어플의 수가 다른 사이트들 보다는 다소 작습니다.

이 사이트도 역시 러시아 사이트입니다. 이사이트는 크랙어플마다 자세한 소개를 포스트형식으로 하고 있습니다
신작어플이 빨리 올라오기로 유명한 사이트입니다. 아이폰/아이팟터치의 거의 모든류를 다루는 사이트입니다.
한마디로 요약하면 http://appulo.us + http://macthemes2.net/ + http://iphonefan.com 정도 랄까요.
심지어 아이폰용 동영상도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영화 2012도 릴리즈 되어 잇습니다.
다운받은 크랙파일의 비밀번호는  http://idownloads.ru입니다

7. irapple
소개드리는 사이트중에 유일하게 아랍계열 사이트입니다.  구글번역기로 가볍게 돌리신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별다른 특이점은 없는 사이트입니다. 사이트 인터페이스는 블로그 포스트 방식입니다.

8. Google
마지막으로 소개할 사이트는 바로 'google'입니다 바로 우리들의 성전이죠.
위사이트에서도 못구하셧다면 구글에 문의해 보시기 바랍니다. ㅋㅋ

위사이트들을 이용하시면 크랙된 어플은 모두 구할수 있으실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