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아이폰에서 성경을 읽을수 있는 많은 방법이 있습니다.
앱스토어에서 무료/유료어플을 이용할수도 있고 텍스트파일을 넣어 볼수도 있으며 아이북으로 변환하여 볼수도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Holy Bible어플은 아이폰성경 뷰어로써 가장 우수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양한 기능과 부족함이 없는 설정은 무료라고 하기에는 믿기지 않을정도입니다.
꾸준한 업데이트로 끓임없는 기능개선을 하고 있는 어플이기도 하죠.
앱스토어 어플리케이션이 최초로 나온이후로 Holy Bible어플만큼 꾸준한 업데이트를 하는 어플리케이션은 거의 없습니다.

2008년 9월 3일 1.0버전을 시작으로 2010년 8월 24일 4.0.1버전까지 30여차례에 이르는 업데이트가 이루어져 왔습니다.

다만 한글성경을 사용하기위해서는 자신이 직접 성경데이터를 만들어서 넣어주어야하며 몇가지 설정을 해주어야하는 문제가 있습니다.


오늘은 Holy Bible용 데이터를 요구하는 분들이 너무 많은관계로 일시적으로 데이터를 공유하기 위해 포스트를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포스트 제일 하단에 첨부하는 자료는 단 1주일만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그 이후 일체의 자료공유나 질문에는 답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성경어플을 구하시는 분이나 필요하신분은 이번이 마지막기회이니 서두르시기 바랍니다.


이자료는 예전 '목적이 분명한 블로그'의 '엔보이'님께서 제작하신 데이터성경데이터를 기초로 합니다. Holy Bible 최신버전에 맞추어서 일부데이터를 제가 수정한 것입니다.

첨부한 자료에 포함된 성경은 위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5가지입니다.

최근 실시된 업데이트에는 각 성경을 쉽게 찾을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어졌습니다.
아직도 각 성경의 한글화는 할수 없습니다. 언어파일로 추가할수 있게 제작자한테 요청해봐야겠습니다.

<한글성경 추가방법>
이 방법은 9월 3일 까지만 공개하며 삭제하도록 하겠습니다.

1. 우선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Holy Bible어플을 다운받아줍니다.
Holy Bible어플을 한번 실행해줍니다.
팝업창이 뜨면 눌러주시고 Holy Bible어플을 종료합니다.

2.포스트 아래에 첨부한 파일을 모두받아 압축을 풀어줍니다.
압축을 풀면 아래와 같이 2개의 폴더가 있습니다.

자신의 아이폰&아이팟의 Holy Bible어플폴더로 들어가면 아래와 같은 폴더들이 있습니다.
위에 표시된 2개의 폴더를 지워주시고 첨부된 2개의 폴더를 넣어주시면 됩니다.

3. 이제 Holy Bible어플을 실행하면 5가지의 성경을 이용할수 있습니다.
즐거운 성경읽기를 하시면 됩니다.

아이폰에서 성경을 보시길 원하는 많은 분들이 이용하셨으면 합니다.
오늘부터 1주일간만 자료를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