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전작 Gangstar: West Coast Hustle의 속편격인 Gangstar: Miami Vindication가 저번주에 출시되었습니다. 추석연휴기간이어서 이제야 올려드리네요^^
게임로프트사에서 출시된 Gangstar: Miami Vindication는 9.99$에 이용가능합니다.

Gangstar: Miami Vindication는 Gangstar: West Coast Hustle에 이은 2시즌 격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갱스터는 콘솔과 데스크탑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GTA를 아이폰용으로 컨버팅한것입니다.

갱스터는 자유몰입게임의 최고봉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내가 원하는대로 행동하고 내가 생각는대로 하면 되는 게임이죠!!
조금은 잔인하고 게임의 목적자체가 너무나 폭력적이기 때문에 청소년 이용불가 게임입니다.
하지만 19세이하 청소년분들이 가장 많이 한다는 소문이.....

Gangstar: West Coast Hustle보다 더욱더 강화된 그래픽과 다양한 미션등이 탑재된 Gangstar: Miami Vindication는 이러한 문제를 제외하더라도 1인칭 자유게임중에서는 최고의 재미를 주는 게임임에는 틀림없습니다.
현대사회에 수없이 받는 스트레스를 갱스터게임으로 조금 감소(?)하신다고 생각하시기 바랍니다^^

Gangstar: Miami Vindication 의 특징

- 75이상의 다양한 미션이 존재합니다. 스나피어, 증인보호, 차량탈취, 정글생존등 너무나도 다양한 미션들이 존재합니다.

-마이애미를 재창조한 방대한 맵을 이용할수 있습니다. 중심가, 마이애미비치, 항구, 마이애미배이등의 맵을 경험할수 있습니다.

- 좀더 향상된 인공지능을 제공합니다.

- 다양한 탈것을 제공합니다 자동차, 오토바이, 보트, 제트스키, 헬리콥터등을 이용할수 있습니다.
- 튼실한 스토리라인을 따라가다보면 한편의 영화를 보는듯 합니다.

- 다양한 무기로 상대방 갱들을 처치할수 있습니다.

- 라디오스테이션에서는 다양한 음악을 제공합니다.

이번에 출시된 Gangstar: Miami Vindication의 가장 큰 특징은 무엇보다도 한글화 탑재입니다.
방대한 스토리라인을 영어로만 이해하기에는 게임몰입도가 떨어지는게 사실입니다.

게임로프트사의 이번 한글화는 한국시장에 대한 기대감을 여실히 증명하고 있습니다.
아이폰만 100만대에 아이팟터치까지 합칠경우 150만대가 넘어서는 한국시장을 간과해서는 안되죠^^

군데군데 다양한 한글화 설명은 한국사용자들이 이용하기에 전혀 부족함이 없습니다.

갱스터에서 가장 즐거운 점은 바로 다양한 탈것을 이용할수 있다는 것입니다.
운전면허 없으신분은 마이애미 PD를 조심하셔야 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Gangstar: Miami Vindication 게임어플은 다소 부담스러운 9.99$의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전작보다 더욱더 향상된 그래픽과 자유도, 대거추가된 스토리라인과 미션등은 9.99$의 값어치를 충분히 할만합니다.
Gangstar: West Coast Hustle를 재미있게 즐겼던 분들 또는 GTA를 너무나 사랑하시는 분들은 주저없이 구매를 하실듯 보입니다.

게임로프트사의 대작들이 서서히 출시되고 있습니다.
던전헌터2, 모탈컴뱃2등이 이제 출시대기에 들어갔습니다.
게임로프트사의 융단폭격이 시잘될듯 보이네요.
아이폰사용자는 그저 행복할 따름입니다^^


'아이폰 > 앱스토어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라디오 한국 - 알람 시계 !!  (3) 2010.10.04
FIFA 11 !!  (17) 2010.09.30
Real Soccer 2011 !!  (8) 2010.09.26
TVee !!  (3) 2010.09.26
XingPlayer !!  (10) 2010.09.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