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크리스마스는 잘들 보내시고 계시는지 모르겠네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오늘은 성경데이터를 준비했습니다.
(아래의 모든 방법은 탈옥된 아이폰,아이팟에서만 이용할수 있습니다)

오늘 공개해드리는 성경데이터 파일은 예전 '목적이 분명한블로그'를 운영하셨던 엔보이님이 홀리바이블용으로 변환한 파일입니다.

이파일은 12월 31일까지만 공개하기로 하겠습니다.
성경파일도 저작권이 있는지라 긴시간동안 공개해드리지 못하는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제 성경데이터를 적용하는방법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우선 앱스토어에서 ' Holy Bible'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으시기 바랍니다.

' Holy Bible'에 대한 정보는 아래 포스트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2009/12/29 - [아이폰/앱스토어 App 리뷰] - Bible 어플을 대체할 Holy Bible 어플~~

2010/08/27 - [아이폰/앱스토어 App 리뷰] - Holy Bible 4.0.1 !!

기간만료 데이터삭제 !!

우선 위첨부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7zip 압축프로그램으로 압축을 풀어주시면 Documents폴더가 생성됩니다. Documents폴더를 ' Holy Bible'어플로 내부접속후 덮어쓰기 해주시면 됩니다.

이제 나머지 작업은 아이파일로 작업하셔야 합니다.


위에 보이는 스샷대로 아이파일로 접속후 파일을 열어주시면 됩니다.


com.PeejStudio.HolyBible.plist 파일을 보시면 가장아래쪽에 <key>versions</key> 부분이 보이실겁니다. 그아래의 <string>.....</string>사이에 위 db코드를 직접 적어주시면 됩니다. 추가해주는 코드는 바로 위 첨부파일로  
Documents폴더에 추가해준 성경데이터파일들입니다.

이렇게 코드를 입력해주시고 저장하신후  ' Holy Bible'어플을 실행하시면 추가되어진 5개의 성경을 확인하실수 있을겁니다.


이제 무거운 성경은 집에 나두시고 아이폰하나만 가지면 언제든지 성경통독을 하실수 있을겁니다.

저는 특별히 기독교신자가 아닙니다. 성경이나 불경등 좋은 글을 읽는것을 좋아합니다.
종교적인 이유를 떠나서 자신의 마음속에 좋은 글귀 하나쯤은 담아두시는것은 여러모로 힘든세상 살아가는데에 도움이 되실겁니다^^

유용하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아래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성경구절입니다.

아무도 자신을 속이지말라 너희중에 누구든지 이 세상에서 지혜있는 줄로 생각하거든 어리석은 자가 되라 그리하여야 지혜로운 자가 되리라.  고린도전서 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