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4.2.1 펌웨어용 sn0wbreeze-2.2 탈옥툴의 특징 !!

오늘은 데브팀이 릴리즈한 맥용 4.2.1 커스텀펌웨어용 탈옥툴인 PwnageTool툴을 iH8Sn0w에의해 윈도우버전으로 컨버팅한 sn0wbreeze-2.2 탈옥툴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얼마전 크로닉데브팀이 릴리즈한 그린포이즌 탈옥툴은 일반 사용자들이 탈옥하기 간편한 툴이라면 sn0wbreeze-2.2툴은 탈옥에 대해 조금 아시는 준전문가 이상의 사용자들이 사용하기에 유용한 탈옥툴입니다.

sn0wbreeze 탈옥툴에 대해 궁금하신분은 아래 포스트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2010/11/14 - [아이폰/아이폰탈옥(Jailbreak)] - 4.1탈옥툴!! sn0wbreeze-2.1 (윈도우용 커스텀펌웨어) !!

sn0wbreeze툴은 이전의 라임레인이나 그린포이즌 툴과는 다른 방식으로 탈옥을 지원합니다.

커스텀펌웨어를 만들어 아이튠즈로 복원하는 과정을 거쳐 탈옥하는 방식을 취합니다.

sn0wbreeze 탈옥툴을 추천드리는 사용자 !!

sn0wbreeze탈옥툴은 우선 기존의 4.1펌웨어 언락 사용자들에게 강력추천합니다.
sn0wbreeze툴을 이용하면 기존의 베이스밴드를 그대로 유지한채 4.2.1펌웨어로 탈옥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자신이 탈옥파워사용자라고 생각하시는 분이라면 sn0wbreeze툴을 이용해서 좀더 커스터마이징을 통해 자신만의 4.2.1커스텀펌웨어를 만들어 사용할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각종 설정을 포함해 시디아패키지를 기본적으로  포함시킬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전의 그린포이즌 4.2.1 완탈툴에선 지원하지 않는 핵티베이팅을 지원합니다.


sn0wbreeze 2.2 탈옥툴 사용하기 !!

우선 아래 첨부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7zip 프로그램으로 압축을 풀어주시면 sn0wbreeze-2.2.exe 프로그램이 표시됩니다.


sn0wbreeze-2.2 지원기기 !!

iPhone 3G/3GS/4

iPod Touch 2G/3G/4

iPad

sn0wbreeze를 이용해 탈옥을 하시기전에 아래사항을 확인하세요!!

 iTunes 최신버전

 자신의 iOS 4.2.1 원본펌웨어 

 .NET Framework 3.5 

sn0wbreeze-2.2.exe 툴을 실행합니다. OK를 눌러줍니다.

Close Credits를 눌러줍니다.

다음 버튼을 눌러줍니다.

자신의 기기에 맞는 펌웨어를 선택해줍니다.

제 경우 아이폰3GS 펌웨어를 선택하니 정상적으로 인식해주네요 !! 다음버튼을 눌러줍니다.

이제 3가지모드중 한가지를 선택해주어야 합니다.

첫번째 언락모드는 언락 사용자분들이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탈옥에 대해 잘모르시는 분이시라면 심플모드로 간편하게 커스텀펌웨어를 만들어 주시면 됩니다.

본인이 탈옥에 대해 잘안다 !! 확신하신다면 전문가 모드로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이후 과정은 이전 4.1 탈옥버전의 sn0wbreeze-2.1 아래 포스트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2010/11/14 - [아이폰/아이폰탈옥(Jailbreak)] - 4.1탈옥툴!! sn0wbreeze-2.1 (윈도우용 커스텀펌웨어) !!

이번 sn0wbreeze-2.2 버전 탈옥툴은 아이폰언락 사용자들에게 단비같은 존재가 될것입니다.

일반 탈옥 사용자분들이라면 그린포이즌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보다 확장된 탈옥환경을 꾸미고 싶은 사용자라면 sn0wbreeze-2.2 툴을 사용하셔도 됩니다.

유용한 정보가 되었으면 합니다.~~

추가업데이트~~

스노우브리지를 이용해 제작한 커스텀펌웨어로 복원해주시려면 iH8Sn0w의 iReb 프로그램이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커스텀펌웨어를 아이튠즈에서 복원해주는 과정시 로드시켜주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래사이트에서  iReb를 다운로드 하신후 자신의 기기를 프로그램에서 선택해주신후 DFU모드를 해주신후 아이튠즈를 이용해 복원해주시면 됩니다.

http://ih8sn0w.com/index.php/welcome.snow

iReb는 이밖에도 리커버리모드 탈출의 기능(엄브렐라에도 있는기능)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스노우브리지로 제작한 커스텀펌웨어로 정상적인 복원이 안되는분들은 iReb를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