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오늘 소개해드릴 어플은 PowerCam 이란 카메라어플입니다.
PowerCam 어플은 지난 12월 6일부터  무료로 이벤트 중인 어플(종전가격 1.99$)입니다.
12월 한달간 무료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하니 카메라어플 좋아하시는 분들은 다운로드 받으시기 바랍니다.

현재  앱스토어 상에는 수많은 유료/무료 카메라어플이 존재합니다.
당당히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는 Camera+를 비롯해 수많은 어플이 앱스토어상에서 치열한 경쟁을 펼치고 있습니다.

카메라 어플이 아이폰 사용자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는것은 아이폰의 기본 카메라어플이 워낙 노멀한 기능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 카메라 어플들이 사용자의 니즈에 부합하여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것이겠죠~

PowerCam의 특징 !!

오늘 소개해드릴 PowerCam 카메라 어플은 다양한 필터기능과 부가기능을 장착하고 있습니다.
필요한 기능이 적재적소에 배치되어있고 사용자가 사용하기에 매우 편리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그래서 PowerCam 어플의 특징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는 시간을 오늘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PowerCam 어플의 가장 큰 특징은 수십여가지의 필터지원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고 퀄리티의 필터들이 보정형식으로 후적용되는 것이 아니라 실시간으로 필터가 적용되는것이 큰 특징입니다.

기존의 대다수의 카메라 어플들은 사진을 촬영한 이후에 각각의 필터들을 적용하는 방식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PowerCam 어플은 실시간으로 필터가 적용된 화면을 확인하면서 촬영이 가능합니다.
동영상/사진상에서 실시간 필터적용이 가능합니다.


위 이미지는 수십여가지의 필터중 3가지의 필터를  임의로 적용한후 촬영한 이미지입니다.
필터 적용후의 퀄리티가 상당히 우수합니다.
수많은 유료 카메라 어플들과 비교해도 전혀 손색이 없습니다.

설정아이콘을 눌러보시면 5가지의 메뉴들을 설정할수 있습니다.
동영상설정에서는 촬영사이즈를 정할수 있습니다.
아이폰4S는 HD녹화가 기본설정 이어서 기본카메라 어플로 촬영시 어마어마한 녹화용량을 자랑(?)합니다
PowerCam에서는 촬영사이즈를 조절해서 녹화용량 및 촬영사이즈를 정할수 있습니다.

사진모드에서도 촬영사이즈를 정할수 있습니다.

플래시모드 역시 4가지 설정이 가능합니다.

그리드 설정도 3가지 설정이 가능합니다.

기본설정에서는 줌모드, 날짜표시, 미리보기, 지오태그, 팁등을 비/활성화 할수 있습니다.

PowerCam 어플에서는 동영상/사진 동시적용 모드인 필터모드를 포함해 2가지의 사진촬영 전용모드인 컬러스플래시모드와 틸트쉬프트 모드를 이용할수 있습니다.

컬러스플래시 기능은 특정컬러만을 뽑아 해당 컬러만을 표시한후 촬영가능한 모드입니다.

좌측 사진은 제가 직접 파란색 색상의 담배값을 촬영한 사진입니다.
픽업하여 적용되는 컬러 적용되는 퀄리티는 놀라울따름입니다.

우측 사진은 개발사에서 제공하는 사진입니다.
노란색만 추출하여 적용하여 촬영한 사진입니다.
개발사에서 제공하는 사진을 보고 실제로 저렇게 될까라는 의문은 접어주셔도 됩니다.

 틸트쉬프트 모드는 요즘 유행하고 있는 미니어쳐 촬영모드입니다.

풍경사진을 틸트쉬프트 모드로 촬영하면 미니어쳐로 보이는 착시(?)효과를 줄수 있습니다.

PowerCam 어플로 촬영한 모든 이미지는 사진보관함으로 자동으로 저장되며 PowerCam 갤러리에도 자동저장됩니다.
그리고 저장된 사진을 각종 소셜미디어로 자신의 메시지를 첨부하여 바로 올릴수 있습니다.

강력추천 카메라어플 PowerCam !!

오늘 소개해드린 PowerCam 어플은 무료로 판매되는 어플(물론 유료어플이지만...)이라고 믿어지지 않을만큼 만족도가 높은 어플인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Camera+ 어플보다도 더 많이 사용될것 같습니다.

사진찍기 좋아하시고 지인들과 사진을 공유하는것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반드시 설치하셔서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