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오늘 소개해드릴 모바일사이트인 FP(featurepoints)는 예전에 소개해드린 FMA, FAP와 동일한 방식의 앱리워드 사이트입니다.

2012/11/29 - [Apple news] - 무료로 유료어플을 이용하는 또 하나의 방법~ FAS !!

2013/01/23 - [아이폰/앱스토어 리뷰] - 아이폰으로 돈을 벌어보자 !!

무료로 이용가능한 어플등을 다운로드 한후 리워드되는 포인트를 이용하여 각종 기프트콘이나 앱스토어 유료어플을 이용할수 있습니다.


FMA, FAP와 차별화된 서비스로는 페이팔 기프트카드를 제공하는것입니다.

페이팔은 시디아 유료어플을 결제대행하는 서비스입니다. 따라서 앱스토어 유료어플은 물론 시디아 유료어플도 결제가 가능합니다.


FP 서비스 가입하기



FMA, FAP와 동일하게 본인의 기기에 프로파일을 설치합니다.

포인트 리워드를 위한 과정이므로 특별히 신경쓰시지 않아도 됩니다.


FP(featurepoints)도 마찬가지로 추천인 제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본인의 코드를 통해 친구가 가입하면 50포인트를 추가로 제공합니다.

제 추천코드를 이용하실분들은 QYYEMD를 기입하셔도 되고 또는 상단의 가입링크를 통해 가입하시면 자동으로 추천코드가 적용됩니다.

FP(featurepoints)의 차별화된 점음 무료어플을 이용할시에 본인의 포인트적립은 물론 본인의 추천코드를 통해 가입한 친구가 무료어플을 다운로드후 이용시 해당 포인트의 절반에 해당하는 포인트를 추가적립해준다는 것입니다.

친구가 많이 이용할수록 많은 포인트를 적립할수 있습니다.


무료로 이용할수있는 어플들이 표시됩니다. 각어플마다 적립방법이 상이하니 적립방법의 내용을 확인후 이용하시면 됩니다.

다른 서비스들과 마찬가지로 유료어플 리딤과 각종 기프트카드를 제공합니다.

아마존, 앱스토어 기프트카드뿐만 아니라 페이팔 기프트카드를 제공하는것인 FP(featurepoints)의 가장큰 특징입니다.


아이폰, 아이패드를 탈옥하신후 시디아어플을 많이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FP(featurepoints)도 한번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시디아유료어플을 무료로 이용할수 있는 또하나의 방법으로 이용하실수 있을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