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2014. 02. 19  VER 1.1 업데이트


1. 모든 테마파일을  처음부터 모두 새롭게 제작하였습니다. 

기존 1.0 버전에서의 테마파일이 팜업버튼 기능을 비롯해 전체적인 레이아웃이 http://ninthsword.tistory.com/ 블로그에서 배포한 테마를 기반으로 재수정 되었던 것이었습니다.  제가 알았든 몰랐든 무조건 이 부분은 잘못됬다고 생각합니다.

원제작자분의 요청에 의해 해당 테마의 기능과 레이아웃을 모두 제거하고  테마 파일을 새롭게 제작하였습니다.

다시 한번 원 제작자이신 ninthsword님에게  죄송의 말씀을 전합니다. 


2. 많은 분들이 요청해주셨던 영문키패드를 지원합니다. 대문자와 소문자를 지원합니다.


3. 스페이스키에 적용되었던 이동키 기능은 모두 삭제하였습니다.


4. 터치치 적용되는 이미지를 모두 새롭게 제작하였습니다.


5. 어느 단모음 키보드보다 터치영역이 넓어진걸 확인하실수 있을것입니다.

모든 터치픽셀 영역치를 최대한 오류없이 작동되도록 제작하였습니다.


2014. 02. 20  VER 1.2 업데이트


1.1 기반의 레이아웃을 다듬고 다듬어 드디어 정식완성판을 업데이트 하였습니다.

고해상도의 이미지들은 실제 키를 누르고 있는듯한 착각을 일으키게 만들것입니다.


기존의 이미지형태의 레이아웃을  XML 기반과 이미지형태의 적절한 조화로 유키프로 테마로 새롭게 제작하였습니다.

사용자들의 커스터마이징을 위해 선택한 결정이였습니다.

사용자 분들이 원하는 키를 추가하거나 변경하는것이 가능해졌습니다.


3번째 줄의 키를 길게 누를시 본인만의 키를 추가할수 있습니다.

기본으로 제가 몇가지의 키를 입력해 놓았습니다.


B&W 유키테마는 개인적인 수정은 자유롭게 하셔도 좋으나 유료테마인만큼 절대 타 커뮤니티로의 배포를 금합니다.

$1.99의 투자가 절대 아깝지 않은 컨텐츠를 앞으로 업데이트 해나갈 것입니다.

다음 업데이트 부터는 새로운 형태의 테마들을 추가해나가도록 하겠습니다.


1.2 버전 사용시 불편한 사항이 있으시면 주저없이 제 메일이나 포스트 하단 댓글로 의견 나눠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아이폰주무르기 이상수 


2014. 02. 21  VER 1.3 업데이트


이번 1.3 버전은 1.0, 1.1, 1.2 버전을 모두 포함하였으며 특별에디션인 'WG 구글단모음 특별판' 테마를 추가하였습니다.

많은 사용자분들이 요구하셨던 부분을 한꺼번에 모두 적용해보았습니다.


B&W 테마에 아직 만족하지 못하고 계신분들이 있다면 조금이나마 만족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앞으로도 사용자분들의 의견수렴을 통해 새로운 'B&W theme for Yookey Pro' 테마제작에 집중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4. 02. 23  VER 1.4 업데이트


이번 1.4 버전은 1.3버전에 추가되었던 특별판 테마의 버그를 수정하였고 toyO 유키프로 단모음테마 2종이 추가되어졌습니다.




2014. 03. 07  VER 1.5 업데이트


B&W 특별판 영문키보드버전 추가

iOS7.1 스타일 단모음키보드 2종 추가


  B&W theme for Yookey Pro !!


'B&W theme for Yookey Pro' 구글 단모음 테마를 시디아 스토어에 출시하였습니다.

블랙과 화이트 색상으로 이루어진  'Yookey Pro' 용 키보드테마입니다.




'B&W theme for Yookey Pro'  테마는 총 7 가지 테마로 구성되어져 있습니다.

블랙&화이트테마, 화이트&블랙, 화이트&화이트, 블랙&블랙  4가지 색상세트의 테마, toyO테마버전 2종테마, 

특별판테마 1종입니다.



B&W 테마는 대소 영문자 입력을 지원합니다.



쉬프트키 입력시 기호키 이용이 가능하며 기호키 지원내역은 위와 같습니다.

자신의 기기색상에 맞는 키보드테마 적용으로 보다 일체감을 높이실수 있을거라고 생각됩니다.


이번 4종 유키프로 테마세트는 시디아스토어에서 유료($1.99)로 판매됩니다.


시디아스토어에서 B&W theme for Yookey Pro 로 검색하시면 구매하실수 있습니다.

간단히 Yookey 로만 검색하시면 됩니다.


앞으로 10 여종에 이르는 B&W 구글단모음 테마가 계속적으로 추가 업데이트될 것입니다.

많이 사랑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