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탈옥된 iOS 기기에서는 앱스토어 뿐만 아니라 시디아란 별도의 탈옥전용 스토어도 이용할수 있게 됩니다.

시디아 스토어에서는 iOS 기기에 유용한 어플, 트윅들이 유무료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제가 시디아 스토어에 몇 가지의 테마트윅을 출시한 이후 많은 분들이 구매방법에 대해 문의해 주셔서 포스트 올려드립니다. 

예전부터 탈옥한 iOS기기에서 시디아 스토어를 사용해 오시던 분들이라면 다 아시는 내용일것입니다.


시디아어플을 실행하면 위와 같은 메인화면이 로딩됩니다.

메인화면의 중간쯤  Manafe Account 메뉴가 보이실겁니다.

Manafe Account  메뉴는 시디아계정을 관리하실수 있는 곳입니다.

탈옥된 iOS 기기로 처음 시디아에 접속하셨다면 시디아계정을 페이스북 계정 또는 구글 계정으로 연결해주셔야 합니다.


시디아 계정을 생성해 주신후 유료어플을 검색후 들어가보시면 해당 어플의 가격과 구입버튼이 확인됩니다.

구입버튼을 누르시면 아마존과 페이팔계정을 통해 결제하는 창이 표시됩니다.

시디아 스토어는 아마존과 페이팔계정을 통한 결제만 가능합니다.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를 아마존이나 페이팔로 연결해 놓으시면 바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또는 페이팔의 경우 하나은행에서 제공하는 페이팔송금 서비스에 가입하시면 필요한만큼 페이팔로 송금하셔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위 방법들이 힘드신 경우 페이팔을 이용하시는 분들중에 충전이 필요하신 분들은 저에게 메일(mesangsu@gmail.com) 주시면 환율보다 저렴(?)한 가격에 충전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시디아 스토어 상에서 한번 구매한 유료어플들은 기기를 변경하시더라도 시디아계정 로그인을 통해 언제든지 추가 비용없이 재구매를 하실수 있습니다.


피와 땀으로 개발된 유료어플들의 정품구입을 통해 개발자들에세 정당한 보상이 이루어졌으면 하는 개인적인 바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