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지난 4월 2일 뉴질랜드와 캐나다 앱스토어에 부분적으로 출시되었던 하스스톤 어플이 전세계 앱스토어에 출시되었습니다.

하스스톤을 즐기셨던 아이패드 기기사용자 분들에겐 최고의 소식이 아닐수 없겠네요^^



하스스톤은 블리자드사가 워크레프트 세계관에 기반하여 개발하고 서비스하고 있는 카드게임입니다.

2013년 8월 17일, 북미 지역에서 첫 클로즈베타 테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2013년 10월 11일, 한국에서도 클로즈베타 테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국내는 올해 1월 24일부터 오픈베타서비스가 시작되었으며 3월 13일부터 정식서비스가 시작되었습니다.

저는 베타서비스일때부터 4달정도 하스스톤을 즐겨오고 있는데 정말 잘만들어진 게임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스스톤을 즐기시는 분들중에 아이패드가 없는 분들은 하스스톤을 위해 아이패드를 구매할거란 이야기가 있을정도이니깐요.


하스스톤은 턴제방식으로  자신만의 카드세트를 이용해 상대방과 대결하는 카드게임입니다.

카드 개개의 특성을 이용해 상대를 이기는게 목표인 게임인데요.

전략적인 카드운용을 통해 승리를 했을때의 짜릿함은 정말 ^^


총 9개의 종족이 존재하며 각 종족마다 특수한 능력이 존재하며 카드세트또한 꾸며주실수 있습니다.

듀토리얼을 통해 직접 경험해보시면 직관적이면서도 간단한 게임방법을 아실거라 생각합니다.

현재는 아이패드2이상의 기기를 지원하며 추후에 아이폰버전도 출시될거라고 합니다.


현재 아이패드용 출시기념으로 이벤트로 아이팩을 제공하고 있으니 전설카드를 한번 겟해보시기 바랍니다^^


금일 출시된 아이패드용 하스스톤을 통해 아이패드의 인기가 많아질것같네요^^

하스스톤 유저분들은 이제 어디서든 하스스톤을 재미있게 즐기실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