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아이폰속의 세계여행 !! Sound Travel !!

오늘은 인사이트미디어사가 새롬게 출시한 Sound Travel(사운드 트레블)이란 앱스토어 어플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어플리뷰를 포함해 리딤이벤트도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리딤이벤트는 포스트 하단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인사이트미디어사(http://www.ensight.co.kr)는 참신하고 독특한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많이 개발한 한국어플제작사입니다.

본 블로그에서도 가장 많은 어플리뷰 및 리딤이벤트를 진행한 제작사이기도 합니다.
북앤딕시리즈를 시작으로 20여개가 넘는 아주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을 지금까지 개발했습니다.

인사이트미디어사의 어플리뷰는 아래 포스트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인사이트미디어사는 한가지 카테고리에 치우치지 않고 항상 독특한 어플을 아이폰사용자에게 선보여 왔습니다.

오늘은 새롭게 출시된 Sound Travel(사운드 트레블) 어플을 리뷰하려고 합니다.

Sound Travel(사운드 트레블) 어플은 아이폰을 통해 전세계 각지의 명소를 생생한 사운드와 이미지로 가상여행을 체험해볼수 있습니다.

Sound Travel 어플의 특징 !!

✔ 전세계 30개국 49개 명소의 생생한 현장음과 245장의 사진 작품
 - 숨막힐 듯 아름다운 사진과 사실감 넘치는 사운드를 통해 사운드 트레블과 함께 세계여행을 떠나 보시기 바랍니다.

✔ 명소의 지리를 비롯해 역사와 문화를 아우르는 풍부한 정보
  - 구글맵과 GPS, 위키피디아를 통해 명소의 위치 및 정보를 제공합니다.

✔ 세계 각국의 여행객들이 직접 촬영한 수만 장의 사진
   - 플리커 연동을 통해 추가로 다양한 사진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 트위터를 통한 감상평 남기기 및 공유 기능
   - 트위터를 통해 타인의 감상평을 읽을 수 있으며 자신의 감상평도 남길 수 있습니다.

✔ 내 맘대로 골라 듣는 플레이리스트
  - 좋아하는 명소의 사운드와 사진들만 시간을 정해 놓고 감상할 수 있습니다.

✔ 휴식 및 취침 타이머 기능
  -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거나 잠자리에 들 때 사용하기 좋은 기능입니다.

Sound Travel(사운드 트레블)어플은 시각과 청각을 통해 세계각국의 명소들을 간접체험해볼수 있는 어플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또한 각 명소의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수 있으며 전세계 사용자들이 플리커에 업로드한 해당 지역의  수십만장의 사진들도 감상할수 있습니다.

거치대에 아이폰을 거치해놓고 Sound Travel(사운드 트레블)어플의 플레이리스트 기능을 이용하면 자신이 지정한 명소의 멋진 사진을 사운드가 가미된 액자형태로도 이용할수도 있습니다.

Sound Travel(사운드 트레블) 어플 살펴보기 !!

 

Sound Travel(사운드 트레블) 이런 분들에게 추천 !! 

♬ 세계여행을 꿈꾸지만 시간, 금전적 이유로 갈 수 없는 로맨티스트
아름다운 사진과 현장감 넘치는 사운드를 통해 나만의 세계여행 루트를 완성해 보세요.

♬ 해외여행을 준비하거나 세계일주를 꿈꾸는 젊은이
세계 명소의 사진과 사운드를 감상하면서 다가 올 여행의 설레임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 지루하지만 바쁘게 돌아가는 일상, 생활의 활력소가 필요한 직장인
잠깐의 점심, 휴식시간을 이용해서 세계여행을 하다 보면 쌓인 피로가 금방 사라집니다.

♬ 다녀온 여행지의 추억을 회상하고 싶은 분
직접 여행한 곳의 사진과 소리를 들으며 여행지의 즐거운 추억을 회상할 수 있습니다.

♬ 매일밤 불면증에 시달리며 숙면을 취하지 못하는 분
세계 각국의 해변, 파도, 강, 호수, 밀림, 목장의 소리를 들으며 여행을 하는 기분으로 편안하게 잠들 수 있습니다.

리딤이벤트 응모방법 !!

위에 Sound Travel어플을 추천드린 분들중에 자신이 해당한다고 생각하시는 분이라면 누구나 응모가 가능합니다.

아래 댓글로 본인이 꼭 여행하고 싶은한곳을 적어주시고 그 이유도 적어주세요~~
(Sound Travel 어플에 소개되지 않은곳도 좋습니다. 자신이 죽기전에 이 곳만은 한번 가보고 싶다하는곳^^)

댓글로 당첨됐을시 리딤코드를 받으실 이메일 주소를 반드시 적어주시고 해당댓글은 비밀글로 응모하시면 됩니다.

당첨자는 3월 7일 월요일 12시에 발표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을 달아주신 분들중 10분을 선정해 리딤코드를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당첨자발표

지넌

수빈아빠

인간

조백통

이재권

서영빈

paul song

godel

iPhone남

beauami

당첨되신 분들께는 메일로 리딤코드 보내드렸습니다.
유용하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이벤트 응모하신 분들중 이메일을 안적으신분들이 상당히 많이 계시더군요
탈락하신분들은 금주내 진행할 리딤이벤트를 다시 노려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