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ensight
media
'아트톡톡 미술관' 어플은...

오늘 소개해드릴 앱스토어 어플은 '아트톡톡 미술관'이라는 어플입니다.
몇일전 소개해드렸던 '사운드트레블' 어플의 제작사인 인사이트미디어의 어플입니다.

2011/03/05 - [아이폰/앱스토어 App 리뷰] - 아이폰으로 여행을 떠나요~~ Sound Travel !! (리딤이벤트)-당첨자 발표

'아트톡톡 미술관' 어플은 네이버블로그인 http://blog.naver.com/guarneri를 어플로 만든 블로그앱입니다.
인사이트미디어사는 파워블로그의 우수한 컨텐츠를 블로거앱으로 컨버전스해 어플화 제작도 하고 있습니다.
'아트톡톡 미술관' 어플은 이번이 그 두번째로 블로거앱의 아주 좋은 선례로 남을것 같습니다.

'아트톡톡 미술관' 어플은 전세계의 유명한 명화를 알기쉬운 그림과 설명으로 편안하게 명화를 감상할수 있게 도와줍니다.

미술관이나 갤러리에 가면 보통 큐레이터가 이러한 부분을 설명해주지만 일반인들은 큐레이터의 설명을 듣기조차 힘들지요^^

'아트톡톡 미술관' 어플은 여러분의 전용 개인 큐레이터가 되어줄겁니다^^

'아트톡톡 미술관' 어플의 6가지 특징!!  (인사이트미디어 블로그참고)



✔ 3가지 감상 스타일, 가로/세로 모드 지원
그림과 본문 텍스트의 배치를 사용자의 개성에 맞게 3가지 스타일 중 선택할 수 있으며 화면을 가로, 세로 돌려 편안하게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 미술사, 화가별, 키워드별 분류
200여 점의 명화에 대하여 다양한 분류를 통해 편리하고 쉽게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 클래식, 자연의 소리와 함께 감상
감미로운 클래식과 함께 그림을 감상하시면 미술관에 진짜로 방문한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 나만의 미술관 & 슬라이드쇼
즐겨찾기한 명화들은 나만의 미술관에 자동 저장되며 슬라이드 쇼 기능을 통해 좋아하는 명화를 디지털 액자처럼 시원하게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 감상평 메모 & 공유
각 명화에 대한 감상평을 남겨 저장할 수도 있고 트위터를 통해 감상평을 남기거나 다른 사람들의 것을 볼 수도 있습니다.



✔ 명화 퀴즈 - 콤보 시스템
명화와 관련된 간단한 퀴즈 문제를 연속해서 풀면서 그림에 대한 지식을 재미있게 쌓아 갈 수 있습니다.

'아트톡톡 미술관' 프리뷰 !!

동영상에서 확인할수 있듯이 '아트톡톡 미술관' 어플은 다양한 분류를 통해 명화의 정보를  손쉽게 확인할수 있습니다.

'아트톡톡 미술관' 어플은 미술관에 온듯한 착각이 들정도로 여러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클래식 음악, 자연의소리을 제공함으로써 명화의 감상에 도움을 주고 있으며 슬라이드쇼 제공으로 명화액자로의 기능도 제공합니다.

아이폰사용자들에게 내손안의 미술관을 선사해주는 아주 유용한 어플임에 틀림없습니다. 

그나저나 퀴즈를 하나도 못 풀었네요 !!  미술 공부좀 해야겠습니다^^


'아트톡톡 미술관'어플은 이런분들에게...  (인사이트미디어 블로그참고)

◎ 옆에서 이야기 하듯 쉬운 명화 설명 
어렵고 졸린 명화 해설 대신 재미있는 해설을 통해 편안하게 명화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 명화 해설을 줄줄 쏟아내는 내 남자(여자)친구? 
데이트 장소가 미술 전시회 라도 걱정 없습니다. 멋지게 명화 설명을 해줄 수 있으니까요. 

◎ 명화를 보는 감성을 극대화 
잔잔히 흘러나오는 클래식과 눈앞에 펼쳐지는 세계 명화들, 분위기에 젖어 감상하는 명화는 평소와 느낌이 사뭇 다르네요. 

◎ 미술사? 이제 어렵지 않아요 
미술사 공부를 위해서 두꺼운 책을 다 읽을 필요가 없습니다. 
동굴벽화로 시작된 그림의 시작 부터 중세, 르네상스를 지나 표현주의, 절대주의 까지 간단하게 미술사를 배워 보세요. 

◎ 교양 부족으로 스트레스 받지 마세요! 
문화의 시대, 지식과 교양을 억지로 쌓기위해 스트레스 받을 필요가 없습니다. 
미술관 티켓 보다 훨씬 저렴한 비용으로 어느새 명화를 보는 눈이 높아져 있을 테니까요. 

◎ 바쁜 일상 속 여유를 챙겨보세요! 
매일 매일 반복되는 지끈지끈 머리아픈 일들 
하루 10분만이라도 명화와 클래식을 감상하며 차분히 마음을 정리해보는건 어떨까요? 

◎ 명화퀴즈로 친구와 상식 대결 한판! 
다빈치 여인 초상화에서 그녀가 안고 있는 동물은? 번 존스의 작품에 나오는 여신의 이름은? 
재미있는 명화퀴즈를 풀고 친구들과의 랭킹을 온라인으로 확인해 보세요. 
연속 정답을 맞추면 트로피 아이템도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메말라 가는 내 감수성에 주는 촉촉한 선물! 
수십, 수백년 동안 이어져온 명화 작품을 통해 예술가들의 혼과 감성을 느껴 보세요. 
그림 자체에서 뿜어져 나오는 알 수 없는 힘들이 당신의 감수성을 풍부하게 해 줄 것입니다. 


'아트톡톡 미술관' 어플 리딤이벤트 !!

인사이트미디어사의 제공으로 10개의 리딤코드를 당첨되신 분들에게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응모방법은 아래 명화에 대한 퀴즈를 맞추어 주시면 됩니다.
3문제에 대한 정답을 댓글로 달아주시고 당첨시 리딤코드를 받을 이메일 주소를 비밀글로 올려주시면 됩니다.

정답자중 트위터로 해당 포스트를 리트윗하시는 분들을 우선당첨자로 선정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벤트 마감시한은 3월 9일 오후 6시까지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리딤이벤트 문제 (그림은 클릭하신후 확대해서 보세요^^)


많은 응모 바랍니다.

당첨자발표

이번 리딤이벤트는 문제가 너무 어려웠나보군요~~~
11분이 응모해주셨는데 정답자는 정확히 10명이었습니다.
이벤트문제 정답은 담비, 트루빌, 뉴욕입니다.
한분께서 파리라고 적어주셔서 이벤트 당첨자가 정확히 10명이 되어 이번 이벤트는 당첨률 100%가 되었네요^^

구글님에게 1분만 검색해보면 정답을 쉽게 찾을수 있는데 ㅠㅠ 그것조차 귀찮아 하시는분들이 많았나보내요~~
이번 아트톡톡 미술관 어플은 정말 잘만들어진 어플이라 많은 분들이 응모하실줄 알았는데 많이 아쉽습니다.

다음 리딤이벤트부터는 조금 손쉬운 방법을 사용해야 하겠습니다.

당첨자 명단

장재첨지
z타이거z
손민기
슈퍼똥대지
노노노노노이키리아
수빈아빠
라즈룬
조백통
이준성
JoonsungK

당첨자 분들에겐 메일로 리딤코드 발송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