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지난 3월 17일에 Contacts - All in One(이하 Contacts) 이라는 어플을 소개해 드린적이 있습니다.

오늘 리딤이벤트를 해드릴 어플은  "Smart Keyboard" 라는 어플입니다.
현재 앱스토어에서 2.99$에 판매중이며 "Smart Keyboard Lite"라는 무료어플도 있습니다.


"Smart Keyboard" 어플은 기존의 Contacts - All in One어플을 개발한 Geniein사에서 개발한 어플입니다.

기본적인 기능은  Contacts - All in One 과 동일합니다.

패턴키보드의 획기적인 작동방식 및 기능 !!


패턴키보드의 작동방식은 획기적입니다. 
사용자가 한 단어를 입력하면 그 단어가 입력되는 전의 단어와의 연관성을  데이터베이스화해서 추후에 해당문장을 입력할시에 추천단어가 상단에 표시됩니다.

위 스크린샷을 보시면 난 널 사랑해라는 문구를 입력하는 과정입니다.
기본적인 문장은 패턴키보드에 데이터베이스화가 되어있습니다.

만약 패턴키보드에 데이터베이스화가 되어있지 않는 새로운 단어가 입력되면 패턴키보드는 이를 인식해 데이터베이스화 시켜줍니다.

패턴인식을 하는 단위는 한음절입니다. 한음절의 단어를 입력하고 띄어쓰기를 하면 패턴키보드는 해당 단어를 데이터베이스화 시킵니다. 나중에 해당단어를 입력하려 하면 추천단어에 해당단어의 연관성을 따져 가장 앞쪽에 표시됩니다.

정말 패턴키보드의 이런 획기적인 방식이 너무 놀라울따름입니다.
개발사가 창조해낸 패턴키보드의 알고리즘을 한번 보고 싶을정도입니다^^

백문이 불여일견 아래 동영상을 보시면 패턴키보드의 획기적인 작동방식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동영상을 보시면 제가 애국가 1절을 입력하는 화면이 보입니다.
패턴키보드어플을 처음설치하고 나면 저렇게 입력이 불가능합니다.
하지만 단 한번만 입력하고 나면 몇번의 키입력만으로 손쉽게 입력이 가능합니다.


위에서 보이는바와 같이 "Smart Keyboard" 도 이 기능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Smart Keyboard"  어플은 Contacts의 이러한 기능에에  EMail, SMS, Quick Memo, Twitter, FaceBook 등으로 바로 메세지를 보낼수 있는 기능등이 추가되어 졌습니다.


그리고  Contacts에서는 내장키보드가 사용되어졌지만 "Smart Keyboard"  어플에서는 애플의 기본키보드를 이용할수 있게 변경되어졌습니다.


제가 직접 하루정도 테스트를 해본 느낌은 기존에 타이핑이 불편했던 내장키보드에 비해 애플의 기본키보드를 이용하니 이전 Contacts어플보다 사용이 편리했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미디어로 작성한 메세지를 보낼수 있는 기능도 편리했습니다.

하지만  "Smart Keyboard"  어플의 가장 큰단점이 있습니다.
바로 최적화 부분인데요 아이폰3GS인 경우 키보드타이핑시 렉현상이 있습니다.
이전 Contacts에 비해 확연히 버벅거림이 심하게 느껴졌습니다.
아이폰4 같은경우 이 현상이 조금 덜할거 같습니다.

키보드타이핑시 발생하는 렉현상은 반드시 다음버전에서 업데이트 해야 할것으로 보입니다.

이 부분만 개선한다면 아이폰으로 많은 메세지를 보내는 사용자들에게 효용성이 높은 어플로 자리매김할것 같습니다.

*리딤이벤트*

오늘 소개해드린 "Smart Keyboard" 어플의 리딤코드를 블로그 이용자들에게 나누어 드리고자 합니다.

이번 리딤이벤트는 추첨식이 아니라 선착순입니다.

선착순으로 23분에게 리딤코드를 나누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에 올려드리는 23개의 리딤코드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리딤코드로 다운로드한 "Smart Keyboard" 어플을 이용해보시고  아래 링크로 이동후 어플 사용리뷰를 올려주세요.
개발사가 추후 업데이트 버전에 버그픽스를 반영하는데 도움이 될것입니다.


그리고 사용하신 리딤코드는 아래 댓글로 올려주시면 뒤에 리딤코드를 사용하실 이용자들이 확인이 가능합니다.
다음 이용자를 위해 사용하신 리딤코드는 반드시 댓글로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유용하게 사용하세요~~ 


NRMWRPFYLNK9
 

YMEXEKWMWKWN
 

6AW6W9JWER6H
 

MMWFR3MEPARR
 

3JT3MNXT9TTH
 

EHXEPNR6A66J
 

MHE3PWHWYPTJ
 

9K9PML6TKENT
 

KLY7XLEWAYT6
 

FK6YH6H3LH7W
 

R64PWR7XJ6NH
 

TLWLFH6ANFHF
 

L64FM7TFWNP6
 

Y66J9L6HAL3X
 

4PLF94EPYTLH
 

L9ETA9N9TYTH
 

L9EYEEEL37NE
 

MRAY3JKE9XAK
 

TFK3HYT4HEN4
 

H3MXM4ENAN7L
 

7NK4L6EXA69F
 

7WFKPA6KAPMP
 

YW7MYH6P3HP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