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오늘은 자작테마인 toyO 윈터보드 테마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iOS7 탈옥툴이 배포되고 난 이후 많은 테마가 나오긴 했지만 제 마음에 드는건 별로 없더라구요.

그것이 toyO 테마를 제작하게된 첫번때 이유가 되었습니다.

toyO 테마는 기본적으로 장난감스러운 아기자기한 느낌을 주기위해 최대한 고심한 테마입니다.

또한 어플 가독성을 올리기 위해 원형 형태의 아이콘화를 적용하였습니다.

테마명인 toyO 는 toy circle 의 줄임말이기도 합니다.

toyO 테마는 개인적인 용도로 제작되어 여러 사람의 마음에 100% 만족되지 않을수 있습니다.

' toyO 테마가 정말 마음에 든다 ' 하시는 분들만 이쁘게 사용해주시면 전 만족합니다 ^^



    toyO 테마 적용하기 !!


toyO 테마의 파일구성은 테마파일과 배경화면파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테마파일은 탈옥된 아이폰(아이폰4s이상기기, IOS7이상)기기에서 적용되어집니다.


기본적으로 Cydia 트윅어플인 Winterboard 를 설치하셔야 본 테마를 적용하실수 있습니다.

Winterboard 를 설치하신후 아이폰과 컴퓨터를 내부접속 시켜주는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toyO 테마파일을 넣어주셔야 합니다.


테마폴더가 존재하는 기본 위치는 var/stash/Themes.xxx 입니다.

테마폴더로 테마파일을 넣어주신후 Winterboard에서 체크하신후 리스프링 해주시면 toyO 테마가 적용됩니다.


두번째로 첨부된 배경화면(총 20종)은 직접 사진동기화를 해주시거나 아니면 ifile등의 시디아어플을 이용해서 아이폰의 배경화면으로 쉽게 적용하실수 있습니다. 이 부분은 알아서 다들 잘하실줄 믿습니다^^

(배경화면으로 사용된 이미지는 imgur의 공유이미지를 사용하였습니다. http://imgur.com/)



위 모든과정을 거치시면 toyO 테마를 본인의 아이폰 홈화면에서 만나보실수 있습니다.


toyO테마는 기본어플 17종, 앱스토어어플 4종, 시디아어플 3종의 아이콘이 제작되었습니다.

현재 0.7버전으로 제작된 toyO테마는 향후에 버전업을 통해 보다 다양한 아이콘이 추가되어지고 시스템 UImage도 추가해 나갈 계획입니다. 아이패드버전도 제작예정중에 있습니다.


현재 0.7버전은 무료버전이지만 풀테마로 완성되어지면 유료판매가 될지도 모르겠네요^^


toyO 테마 자체는 마음껏 가져다사용하셔도 좋습니다.

테마파일의 수정또한 개인의 자유에 맡기지만 재배포는 절대로 허용하지 않습니다.

다른 커뮤니티 사이트의 테마업로드또한 금지합니다.

출처명시를 통한 정보공유는 허용합니다.

좀더 예쁜 아이폰을 사용하기위한 이쁜 마음으로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2014년 1월 28일 시디아에 정식 1.0 유료버전(2.99$)이 등록되었습니다.

보다 많은 아이콘과 추후 다양한 기능을 만나시고 싶으시면 구매해주시면 됩니다.

한국사용자분들을 위해 기본아이콘만 적용된 0.7 무료버전 배포는 중단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