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RADIO ALARM !

오늘은 아주 재미있는 알람어플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북앤딕 어플시리즈를 개발한  EnSight Media에서 개발하였습니다.
RADIO ALARM어플은 iOS의  멀티태스킹기능이 적용되었으며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현재 10000명의 초기 다운로드까지만 1.99$에 판매되니 알람어플 필요하신분들은 구매를 서두르시기 바랍니다.

어플명 RADIO ALARM / 가격 1.99$ / 용량 16.7MB / 개발사 EnSight Media
RADIO ALARM 어플을 실행하면 클래식느낌의 초기화면을 보여줍니다. 초기화면에는 날짜와 아날로그시계, 볼륨조절 및 밝기조절바, 알람 온오프, 라디오 온오프, 취침 온오프, 라디오 채널선택, 설정등의버튼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RADIO ALARM어플은 iOS4.0의 멀티 태스킹 기능이 적용되어 어플을 종료하더라도 알람기능이 계속 유지됩니다. 기존의 3.X 펌웨어에서 알람어플을 이용할때에는 백그라운드어플을 사용하여 강제로 멀티태스킹을 유지한채 사용해 주어야 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 출시한 RADIO ALARM어플은 기본적으로 멀티태스킹이 되기때문에 좀더 간편하게 알람기능을 이용할수 있습니다.







[어플리케이션 소개 / 특징] - 개발사블로그참조

✔   전세계 35,000여개의 라디오 채널 지원
미국 AOL 그룹의 라디오 스트리밍 서비스인 SHOUTcast™의 35,000여개 이상의 채널에서 다양한 음악, 뉴스, 스포츠 방송, 토크쇼, 드라마 등을 청취할 수 있습니다.

 

✔   강력한 멀티태스킹 기능 지원
라디오, MP3, 자연의 소리 등 다양한 사운드를 들으면서 웹서핑, 이메일 확인 등 다른 일들을 동시에 할 수 있습니다.(단, 멀티태스킹은 iOS4 이상만 지원)


✔   iPod MP3 파일을 알람음으로 지정
라디오뿐만 아니라 iPod에 저장된 음악파일을 들으면서 감상하거나 알람을 설정하여 아침에 좋아하는 음악을 들으며 상쾌하게 일어날 수 있습니다.

✔   자연의 소리를 들으며 편안한 휴식
바쁜 일상 속에서 파도소리, 빗소리, 바람소리 등 자연의 소리를 들으면서 잠시 휴식을 취하거나 평온한 마음으로 잠자리에 들게 합니다.


✔   음악 매니아, 영어 회화용 필수 어플
음악 매니아들의 귀를 사로잡는 다양한 음악채널이 있으며 해외의 현지 뉴스, 토크쇼, 스포츠 채널은 영어 학습에 많은 정보와 가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초기화면의 톱니바퀴 모양의 설정버튼을 눌러주시면 알람설정이 가능해집니다.
알람추가를 해주시면 다양한 알람설정을 할수 있습니다.



알람소리는 아기자기한 기본음성에서부터 라디오, 자신의 아이팟음악파일, 직접녹음등을 설정할수 있습니다.  아기자기한 기본음성을 들으시면 안일어날수 없습니다^^


또한 RADIO ALARM어플은 SHOUTcast에서 제공하는 카테고리별로 다양한 라디오채널을 제공합니다. 한국채널도 지원하기때문에 한국음악들도 들을수 있습니다.
다만 RADIO ALARM어플에서 제공하는 라디오 채널은 인터넷라디오채널이기 때문에 방송이 일정치 않습니다. 또한 자신이 원하는 인터넷채널을 검색할수 없는 단점이 있습니다.

취침기능도 RADIO ALARM어플에서 이용할수 있습니다. 다양한 사운드를 들으며 잠자리에 들수 있습니다. 종료시간과 다양한 설정을 할수 있습니다.




알람설정에서는 스누즈버튼을 눌러 알람을 끌수도 있고 위 스샷처럼 아이폰을 5번 흔들어야지 끌수있는 기능도 있습니다. 이처럼 RADIO ALARM어플은 다양하고 세세한 설정을 지원합니다.

아침에 힘들게 일어나시는 분들은 한번쯤 이용해보시면 좋은 어플인거 같습니다. 한국개발사에서 개발하여 완벽한 한글화가 되어있고 알람어플로서는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기 때문에 선택하셔도 후회없으실겁니다.

우리모두 아침형인간이 되어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