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어제 해외아이폰 블로그에서는 17세 소년이 화이트아이폰 전환키트를 판매해 13만불의 수익을 얻었다는 뉴스가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 17세 소년이 장물판매혐의로 기소가 되었다는데 지금도 사이트에서 판매가 되고있긴한데 해당사이트가 이 소년이 운영한 사이트인지는 확실치 않습니다.
하지만 현재 정상판매가 이루어지고는 있습니다.


이 화이트 전환키트는 총 3가지의 파트별로 판매가 되는데요~~
전면(lcd포함), 후면패널, 홈버튼의 279$파트, 전면패널, 홈버튼의 169$파트, 후면패널의 135$파트로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위 모든 제품은 팍스콘사의 정품으로 알려져있습니다.
그나저나 17세 소년이 장물혐의로 기소가 되었다는데 무사했으면 좋겠네요!!
근데 어린아이가 머리하나는 잘굴린것 같습니다.

워낙 화이트아이폰4의 희소성이 큰지라 구매하는 사용자들이 많은것 같습니다.

국내 아이폰4사용자분들중에 300$(풀세트 배송비포함가격)을 지불하고 화이트아이폰으로 바꾸고 싶은 분들이 있으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