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교보Life e북의 특징 !!

교보생명에서 "교보 Life e북"이라는 이북어플을 무료로 출시했습니다.
매달 1권의 신간도서, 분기별로 2권의 도서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아래는 교보 Life e북 어플의 아이튠즈 정보입니다.

 본 서비스는 3가지의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제공되는 epub의 형태로 서비스가 되어지며, 도서를 읽기 위해서는 처음 한번은 해당 폰으로 컨텐츠를 다운로드 받아야 되며, 이후부터는 바로 열람이 되어집니다.

1. 이달의 책
1달 기준으로 새로운 신간도서들이 무료로 제공됩니다.
달이 변경될 경우 이전 달의 도서에 대해서는 더이상 구독이 불가능하게 됩니다.

2. 보험상식
보험과 관련된 유용한 도서를 전자책으로 무료 제공합니다.
분기별 한권씩 보험상식을 전해드립니다.

3. 건강백과
건강과 관련된 유용한 도서를 전자책으로 무료 제공합니다.
분기별 한권씩 건강정보를 전해드립니다.


교보 Life e북 제공도서 !!


교보 Life e북어플을 실행하면 메인화면에 총4종의 도서가 표시됩니다.
이달의 책, 보험상식, 건강백과별로 한권씩 제공되며 무료도서가 보너스로 한권더 있습니다.

따라서 1월달에는 총4권의 도서를 읽기가 가능합니다.
읽기를 원하는 도서는 터치하시면 다운로드가 됩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된 도서는 오프라인에서 언제든지 읽기가 가능합니다.
다만 1월중에  읽으셔야 합니다. 2월달이 되면 이달의 도서는 읽기가 불가능하며 2월달에 제공하는 신간도서를 읽으셔야 합니다.

1월달에는 박완서작가의 "못 가본 길이 더아름답다", 김재연님의 "소셜 웹"이다, 박정수님의 "건강상식 98가지", 최현자님의 "내남자만들기(상)"을 이용할수 있습니다.

박완서서님의 "그 여자네집", "그 많던 싱아는 누가 다 먹었을까"를 정말 감동깊게 읽었었는데 이렇게 아이폰으로 신간도서를 다시 만나뵙게 되니 정말 반갑네요^^

이 밖에 요즘 한창 주가를 올리고 있는 소셜미디어에 관한 도서와 건강에 관한 도서등은 필히 읽어보시면 도움이 될듯 보입니다.

교보 Life e북 어플사용하기 !!

읽기를 원하는 도서를 선택하면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해당도서가 로딩됩니다.
이북어플에서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기능들을 이용할수 있습니다.
메뉴에서는 목차보기, 도서정보, 북마크, 야간모드, 환경설정을 이용할수 있습니다.

환경설정에서는 배경색, 폰크크기, 책넘김소리, 이어보기, 가로모드등의 설정을 할수 있습니다.

목차메뉴에서는 자신이 원하는 페이지로 간편하게 이동할수 있습니다.

환경설정에서 배경색과 폰트크기를 사용자가 설정할수 있기 때문에 자신의 눈맛에 맞게 설정하셔서 읽으시면 됩니다.

가로모드도 지원합니다.
보다 넓은 화면으로 읽으실분은 가로모드를 환경설정에서 활성화 해주시면 됩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교보 Life e북"어플은 교보생명에서 무료로 서비스하는 이북어플입니다.
한달에 1종의 신간도서, 분기별로 2종의 도서를 제공하며 "이달의 책"은 1달내에 모두 읽으셔야 합니다.

다양한 정보가 넘쳐나는 현대시대에 독서란 개념이 점점 희미해져가는 것이 사실입니다.
한달에 최소한 책한권이라도 읽어보시는것은 어떨까하고 생각해봅니다.

"이달의 책" 1월호 신간도서인 박완서 작가의 "못 가본 길이 더 아름답다"는 꼭 한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못 가본길이 더 아름답다고 느끼는 것은 바로 가보지 않았기 때문이 아닐까요?